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CU 화이트데이 페레로로쉐가 100원

by 가족바라기 2020. 3. 13.

CU와 하나멤버스가 합작해서 3월1일부터 14일까지 페레로로쉐가 1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를 한다고 합니다.

제가 페레로로쉐 초콜릿을 좋아하는데 CU 편의점에서 이벤트를 한다기에 사게되었습니다, 이벤트기간이

2일 남았지만 하나멤버스가 있으신분은 사시면 좋을 것 같아 올립니다.

하나머니 결제 및 등록된 하나카드로 결제시에만 이벤트 대상이며 제로페이 결제는 대상에서 제외된다고 합니다. 기간내 1인당 하나라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CU 편의점에서 페레로로쉐를 바로 100원에 사는 건 아니고 CU 편의점에서 살때는 정상가 3400원에 사면 4월 30일 이전에 3300원은 하나머니로 재적립된다고 합니다. 한달 뒤에 다시 들어온다니 좋은 기회인것 같아 구매했습니다.

 

기간내 1인당 하나이며 하나머니로 결제시 통신사 제휴할인은 불가하다고 합니다. 하지만 하나카드로 결제시 제휴할인도 가능하나 100원을 제외한 금액이 하나머니로 적립된다고 합니다.

상세한 내용은 위에 유의사항을 읽어보시기바랍니다.

 

하나카드는 하나멤버스에 등록되어 있어야한다는 것 잊지 마시고 하나포인트도 부족하면 충전이 가능합니다,

저는 등록도 하지 않고 그냥 하나카드로 결제했는데 그렇게되면 재적립이 안된다고 하기에 환불하고 하나머니를 바로 충전해 결제했습니다.

저 처럼 실수하지마시고 사러가기전에 미리 하나카드를 등록하던지 , 하나머니를 충전해가시면 좋을 것 같네요. 

페레로로쉐를 좋아하신다면 CU이벤트를 놓치지마시고 이용해보시기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