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서면 차차탱

by 가족바라기 2020. 5. 3.

안녕하세요, 여러분! 

다들 즐거운 연휴 잘 보내시고 계시지요.

오늘은 서면 라라관 옆에 있는 차차탱이라는 에그타르트와 밀크티 맛집을 4월에 다녀왔었는데 잊어버리고 있었네요,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이용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차차탱 밀크티카페

영업시간: 12:00-22:00

부산 진구 동천로 45

전화번호: 050-71384-8911

차차탱은 라라관 사장님이 함께 하시는 홍콩식 카페라고 합니다! 원래 라라관은 마라탕으로 줄서서 먹기로 유명하죠. 그 라라관을 운영하시던 사장님께서 홍콩식 카페까지 여셨는데, 여기도 입소문이 나 유명하죠!

 

저도 차차탱이 유명하다고해, 딸이랑 같이 다녀왔어요! 

사실 저는 버블티, 밀크트를 별로 좋아하진 않아요. 그래서 큰 기대를 하지 않고 딸이 바람이나 쐬러가지고 졸라서 사회적 거리두기를 하면서 다녀온거였거든요.

홍콩식 찐 밀크티는 보틀로 테이크아웃만 가능한 제품도 있더라구요

마카오식 천겹만겹 에크타르트 맛집인데 먹음직 스럽게 구워져 있었습니다. 

카페들어서니 코로나때문이라 그런지 사람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우선 저희는 동윤영 아이스 (6,500원) 과 에그타르트 (2,900원) 하나씩 주문했답니다. 치쪼티도 먹어 보고 싶었지만 유명하다는 밀크티를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에그 타르트 가격이 살짝 비싸죠! 하지만 이전에는 3000원이었는데 지금은 2900원에 팔고 있더라구요.

맛집이라니 사먹어 보긴하는데 맛이있기를 바라며 주문을 하고 자리를 앉았답니다. 

 중국 느낌이 드는 진동벨입니다. 하나하나가 중국식으로 해 놓았네요.

내부가 정말 홍콩 온 느낌이 들도록 아기자기하게 이쁘게 꾸며놓고 노래도 중국 노래가 나와 정말 홍콩에 온듯한 기분이 들게 만들어 놓았더라구요. 

확실히 정말 이뻤어요! 많은 분들이 이쁜 사진 찍기 위해 많이 올 것 같았어요. 역시 딸도 열심히 셀카를 찍더라구요 ㅎㅎ 저도 블로그에 올리려고 몇컷 찍었습니다.

야외에도 좌석들이 만들어져있던데 저희는 그냥 안이 편해서 있었지만 여름이면 야외에도 인기가 많을 것 같아요.

주문한 홍콩식 전통 밀크티와 마카오식 에그타러트가 나왔습니다. 접시가 홍콩분위기를 연상 시키네요.

커피가 들어간 홍콩식 전통밀크티 동윤영입니다. 한 입 딱 마셨는데, 너무 달지도 않고 제 입에는 딱이었어요! 덜 단 밀크티에 커피맛이 함께 나니 그 조합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한 세번마시니까 다 사라져있는 매직.... 맛이 있어서 쭉쭉 들어가지더라구요 ㅠㅠ

사라지는게 아쉽다는 생각이 정도로 맛있었어요!

 

마카오식 천겹만겹 에그타르트, 이 조그만한게 2900원이라니... 손을 깨끗이 씻고와서 에그타르트를 한입 베어물었어요!

많이 달지도 않고 바삭바삭한 페스츄리에 속까지 부드럽더라구요. 에그타르트 한 입 먹고 밀크티를 한 입 마시니 정말 맛있었어요.

 

음, 총평을 하자면 밀크티는 정말 맛있었어요! 다음에도 밀크티는 또 마시러 갈 것 같아요. 하지만 에그타르트도 정말 맛있었어요 하지만 제가 에그타르트 팬은 아니여서 이 가격에는 다시 안사먹을것 같아요.

한번으로 만족합니다

 

여러분들도 홍콩식 밀크티 드셔보시고 홍콩 분위기 제대로 느껴보고싶다면 서면 차차탱 이용한 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요리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던킨 도너츠 할인 이용 후기  (98) 2020.05.04
기장에서 제철 멸치회를 먹고 왔어요.  (138) 2020.05.03
파리바게뜨 할인  (65) 2020.05.02
상추 효능 10가지~  (98) 2020.05.01
오리온 신제품 예감 볶은 양파맛  (58) 2020.04.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