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뚜레쥬르 빵추천3

by 가족바라기 2020. 6. 24.

산딸기가 영양분이 풍부해서 가족들 즐겨 먹을 수 있게 쨈을 만들었어요. 쨈을 만들었으니 시식은 기본이겠죠. 식빵도 살겸 맛있는 빵 사러 뚜레쥬르에 둘렀습니다. 뚜레쥬르 빵은 언제 먹어도 맛있는 것 같아요.

지금부터 빵 후기를 적어 보려고 합니다

뚜레쥬르 영업시간: 08:00-23:00(지점미다 조금씩 달라요)

제가 오늘 뚜레쥬르에 가서 산 빵은 카라멜 애플파이, 밤이 듬뿍 맘모스(소), 고소하고 쫄깃한 찹쌀브레드,  호박 패스트리 식빵입니다. 뚜레쥬르에 가면 통신사 할인 받는것 잊지 마시고요.ㅎㅎ

 

카라멜 애플파이:2000원

밤이 듬뿍 맘모스(소): 2300원

고소하고 쫄깃한 찹쌀브레드:3300원

호박 패스트리 식빵:3400원

첫번째로 카라멜 애플파이 입니다.알바생들이 추천하는 메뉴라고 해서 사왔는데요,

칼로리는 325kcal 

겉은 바삭하면서 달콤할 것 같은 애플파이입니다.

속에는 새콤달콤한 사과필링과 시나몬 향이 들어있어요. 한입 먹어보니 바삭하면서 사과 다이스가 씹히는 것이 정말 맛있었어요. 먹어보니 왜 인기있는 줄 알겠더라구요.

두번째는 고소하고 쫄깃한 찹쌀브레드입니다. 칼로리는 255kcal

겉에는 아몬드, 호두등의 견과류가 듬뿍 토핑되어있고 속은 찹쌀이 들어가 쫀득하고 고소한 빵입니다.  보기에도 건강한 빵 같이 보이죠. 빵이 떡먹는 기분이 들어 호불호가 있긴한데 견과류를 좋아하신다면 좋아할 것 같아요.

본바탕은 동그란 빵인데 지점마다 두조각으로 자르는 곳도 있는데 여기 지점은 먹기좋게 네조각으로 잘라 포장되어 있었어요. 

세번째는 밤이 듬뿍 맘보스(소)입니다. 담백한 빵 속에 달콤한 단팥앙금, 부드러운 크림, 달콤한 밤이 듬뿍 들어가 속이 꽉차고 겉은 땅콩소보르 토핑이 되어있습니다. 대와 소 두종류를 파는데 저는 양이 적은 걸로 사왔어요.

단면보이시죠 달콤한 연유크림이 듬뿍들었고 큼지막한 밤이 사이사이에 박혀있어요.  빵 사이에는 단팥이 얇게 발라져있어요. 맛있어 보이는 비주얼아닌가요. 많이 달지 않으면서 단팥과 크림 밤등이 조화를 잘 이루는 맛이었어요.

마지막으로 호박 패스트리 식빵입니다. 칼로리는1285kcal 호박이 들어가 칼로리가 낮을 거라 생각했는데 후덜덜합니다.

하루 칼로리가 2000kcal인데 고칼로리 맞네요. ㅎㅎ 비주얼 색깔은 너무 예쁜 것 같아요

베스트 메뉴라 적혀있어 맛있을 것 같아 사왔어요.  먹어보니 속은 부드러운데 겉은 제가 생각한 것 처럼 바삭하지는 않았어요

 다른 식빵들도 많지만 패스트리 식빵이라 손으로 찢어 먹으면 더 맛있을 것 같았어요. 보이시죠 손으로도 잘 찢어 집니다. 그냥 먹어도 부드러우면서 고소하니 맛있었습니다. 

제가 만든 산딸기 쨈입니다. 산딸기에 영양분이 듬뿍들어 가족들 모두 즐길 수 있는 쨈을 만들었어요.

산딸기 색이 너무 예쁜 것 같아요.

호박 패스트리 식빵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산딸기 쨈을 발라 먹으니 달콤하니 더 맛있었어요. 여기다가 커피까지 한잔하면 더 바랄께 없겠죠. 오늘 칼로리가 높은 빵들을 열심히 먹어서 살찌는 소리가 들립니다. ㅎㅎ 그래서 저녁은 패스하기로 했어요. 더 열심히 운동해야겠어요.

 

총평:고소하고 쫄깃한 찹쌀 브레드만 호불호가 있을 수 있고 카라멜 애플파이는 바삭하면서 달콤한 사과다이스가 씹혀 맛있었고, 밤이 듬뿍 맘모스(소)도 크림이랑 밤, 팥,소보르빵이 잘 어울려서 좋았습미다. 그리고호박 패스트리 식빵은 그냥 먹어도 맛있지만 쨈이나 다른걸 발라 먹어도 정말 맛있는 것 같아요.

 

현대카드나 kt 할인 많이 되니 뜌레쥬르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용해 보세요.

 

https://lsmpkt.tistory.com/230

 

뚜레쥬르 빵추천

오늘도 동네 한바퀴 돌다보니 빵을 먹고 싶어 빵을 좋아하는 빵순이 딸과 함께 뚜레쥬르에 갔어요. 오전이라 다양한 빵들이 준비되고 있었어요. 빵을 보니 다 사고 싶었지만 뚜레쥬르 빵 중에서

lsmpkt.tistory.com

https://lsmpkt.tistory.com/216

 

뚜레쥬르 신상 메로나 콜라보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빵을 좋아하는 빵순이가 뚜레쥬르에서 메로나와 콜라보레이션을 해서 신상이 나왔다는 소식을 접하고 안 갈수가 없죠. 딸도 빵을 좋아하니 손 잡고 신나서 뚜레쥬��

lsmpkt.tistory.com

https://lsmpkt.tistory.com/134

 

뚜레쥬르 빵추천2

안녕하세요, 여러분. 요즘은 식사 때마다 뭘 먹어야할까? 도 고민되지만 이보다 더 고민되는 건 아이들 간식으로 뭐가 좋을까? 인 것 같아요. 저도 오늘 같은 고민을 하던 찰나, 가까운 빵집 뚜레

lsmpkt.tistory.com

 

'요리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시청 맛집 멧집찌개  (71) 2020.06.26
복숭아 효능 부작용  (56) 2020.06.25
자두 효능.  (86) 2020.06.23
남천동 맛집 영남 해장국  (64) 2020.06.22
남천동 보성 녹차 팥빙수  (99) 2020.06.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