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간식추천 하림 숯불향갈비치킨, 허니갈릭치킨

by 가족바라기 2021. 1. 11.

오늘은 여러분들께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간식을 소개해 드릴려고합니다.

다들 치킨 좋아하시죠? 사실 치킨이 비싸 자주 못먹는데요, 티몬에서 새해선물로 하림에서 양념치킨을 저렴하게 팔고 있더라구요.

치킨을 좋아하는 우리 가족에게 안성맞춤인것 같아 구매해보았습니다.

 

티몬에서 하림 치킨을 1+1+1로 저렴한 가격인 7900원에 판매하고 있었는데 배송비까지 무료라니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우선 맛을 몰라 1+1+1으로 1개만 구매해보았습니디.

맛은 숯불향갈비치킨, 허니갈릭치킨, 간장치킨 등 사람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아온 양념치킨 3종입니다.

맛있는 간식 하림치킨

먼저 소개해 주고 싶은 숯불향갈비치킨입니다

달달한 갈비맛 소스와 숯불향이 어우러진 치킨인데요, 갈비맛소스를 바른 닭다리살을 직화로 두번 구워 불맛이 살아있다고 합니다.

하림숯불향갈비치킨

숯불향 갈비치킨은 230g씩 소포장되어 있어 먹고 싶을때 부담없이 즐길 수 있습니다.

아이들 간식으로 줘도 좋을 것 같고 맥주 안주로도 딱일 것 같아요

TIP도 있네요. 데우기전이나 후에 닭고기와 소스가 잘 버무러지도록 비벼주면 더욱 맛있다고 합니다.

숯불향갈비치킨

쉽고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돌려 먹으면 되는데 저는 에어프라이기에 돌려보았습니다.

간이 강하다고 느끼시는 분들은 후라이팬에 편마늘이나 양파를 조금 넣어  볶아먹어도 좋을 것 같아요.

하림 숯불향갈비치킨

에어프라이기에 돌린 숯불향 갈비치킨입니다.

숯불향 치킨은 한입크기로 되어 있어 손에 묻힐 필요없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구요,

무엇보다도 닭다리 살로 되어있어 부드럽고 숯불향이 배어있어 생각한 것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직화로 두번 구워서인지 제가 좋아하는 치코바 맛이 나는 것이 치밥을 해먹어도 맛있을 것 같아요.

보기에도 맥주를 부르는 맛 같아 보이지 않나요.

하림허니갈릭치킨

두번째는 허니갈릭치킨입니다.

사실 단짠단짠으로 맛있는 간장치킨을 할까 허니갈릭치킨을 할까 고민을 했었는데요, 숯불향 갈비치킨이 짭조름하기 때문에 달콤한 허니갈릭소스를 입은 허니갈릭치킨을 선택했습니다.

허니갈릭치킨

허니갈릭치킨은 국내산 꿀과 마늘로 만든 허니갈릭소스의 달콤한 맛과 마늘의 향긋함을 듬뿍 담았다고 합니다,

보관은 냉동보관이고 유통기한도 9월까지라 넉넉합니다.

간식추천 하림치킨

간편하게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어도 되지만 바삭한 식감을 원해서 허니갈릭치킨도 에어프라이기에 돌렸습니다.

촉촉한 식감을 원하시면 전자레인지에 돌려드시는 것도 좋지만 바삭한 식감이 맛을 더 살려줄것 같아요.

만약 에어프라이기가 없다면 후라이팬을 이용해도 좋겠죠.

허니갈릭치킨은 에어프라이기에 돌릴때 한번만 돌려도 바삭해지니 한번만 돌려도 될것 같아요.

전 두번돌렸더니 바삭하긴 했지만 좀 타버렸어요. ㅠㅠ

 

허니갈릭치킨을 먹어보니 맛은 강하지는 않았으나 바삭하면서 달달하고 마늘향까지 나는 것이 나름 맛있었어요,

만약 전자레인지에 돌려먹는다면 호불호가 갈릴것 같아요.

 

이번에는 허니갈릭치킨을 시켰지만 다음에는 누구나 좋아하는 간장치킨으로 주문해봐야겠어요.

 

총평을 말하자면 하림치킨은 우선 먹기좋은 크기로 되어 있어 좋았구요. 닭다리살이라 부드러운 식감도 좋았습니다.

숯불향 갈비 치킨은 제구매 의사 100%. 허니갈릭치킨은 재구매의사 70%입니다. 

 

여러분들도 간식으로 좋은 하림 치킨 어떠세요?

 

'요리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맛있는 빵집 옵스 후기  (35) 2021.01.14
맛있는 빵 추천 삼송빵집  (38) 2021.01.12
이마트24 고구마무스맛팝콘  (28) 2021.01.10
cu 훈제연어크랩롤/ 크랩토핑 유부초밥  (42) 2021.01.08
파리바게뜨 빵추천  (48) 2021.01.0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