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하겐다즈 1월 한정 4개 만원 (라즈베리/칸탈로프 멜론/그린티&아몬드/벨지안 초콜릿&헤이즐넛)에 사왔어요

by 가족바라기 2021. 1. 22.

1월 한달동안   4개 만원에 하겐다즈 할인행사를 한다는 글을 올린적이 있는데요. 저도 이 기회를 놓칠수 없어 하겐다즈를 하러 편의점을 돌아다녔어요. 하겐다즈가 비싸다 보니 이 기회에 많이들 이용하시는지 편의점마다 하겐다즈가 품귀현상이더라구요.

 

하겐다즈 할인행사가 모든 편의점마다 다 되는건 아시죠

저는 CU나 GS25에 가봤는데 없어 세븐일레븐 편의점에서 구매했어요.

라즈베리 아이스크림 바입니다. 2020년 봄을 맞아 핑크 에디션 아이스크림으로 시즌 한정 상품이라고 합니다. 리미티드 에디션이라니 벌써 아이스크림이 어떤맛일까 기대됩니다.

하겐다즈 라즈베리 스틱바는 부드러운 라즈베리 아이스크림에 이색적인 라즈베리 소스를 더했다고 합니다

하겐다즈 라즈베리

라즈베리 아이스크림에 라즈베리 소스가 층층이 더해져 상큼하면서 진한 달콤함이 코 끝을 자극해 향기가 너무 좋아요

보이시죠 라즈베리 조각이 박힌 핑크 빛 밀크 초콜릿으로 코팅이 되어 있어 색감이 너무 이쁩니다

한입 베어물어보니 요거트맛과 우유의 맛이 많이 느껴지면서  건라즈베리 맛이 나 달콤하니 맛있었어요. 다만, 라즈베리의 맛이 강하진 않고 오히려 유제품 맛이 더 강조된 느낌이예요.

칸탈로프 멜론

이번에는 칸탈로프 멜론이에요. 하나밖에 안남어서 얼른 집어왔거든요ㅎㅎㅎ 사실 제일 기대했던 맛 중 하나예요. 

아무래도 멜론맛이 맛 없을 순 없겠지 란 생각을 했던 것 같아요. (그리고 메로나가 생각났던 건 저뿐인가요...ㅎ)

하겐다즈 칸탈로프 멜론

정말 고급져보이죠 ㅎㅎ 

안에 뜯으면 숟가락이 있어서 밖에서 먹을때도 편할 것 같았어요. 다만 재활용품 쓰레기가 많이 나온다는 단점 ㅠㅠ

색은 메로나와 정말 다른 색이었어요. 오히려 따지자면 진짜 메론과 색이 비슷해요.

음,,, 맛은 부드럽고 맛있어요! 근데 메로나와 라즈베리를 먹으면서 느낀건 정말 하겐다즈는 고급진 우유의 맛이 강한 것 같아요. 저는 이 멜론맛을 먹으며 약간 생크림 케이크맛? 아니면 메론위에 치즈을 올린 맛?이 났어요 ㅎㅎ 아무튼 둘 다 유제품 맛이 강하다는 거죠! 

칸탈로프 멜론 미니컵

멜론 과일조각들이 들어 있어 메론맛을 더 느낄수 있어 좋았어요.

칸탈로프 멜론은 제가 생각햇던 맛과는 달랐지만 정말 고급지고 맛있었어요. 

벨지안 초콜릿&헤이즐넛

그 다음으로 벨지안 초콜릿& 헤이즐넛 스틱바에요. 

프리미엄 벨지안 초콜릿 아이스크림에 더해진 향긋하고 세련된 넛티 풍미의 헤이즐넛 코팅 그리고 바삭하게 씹히는 크런치한 헤이즐넛 피스 다채로운 식감을 한꺼번에 느낄 수 있는 프리미엄 스틱바라고 합니다.

초콜릿 코팅도 두껍고 위에 헤이즐넛이 콕콕 박혀있어요. 완전 초코초코하죠 ㅎㅎ 초콜렛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정말 기대가 되는 아이스크림이였어요.

안에는 초콜렛도 박혀있는데, 정말 진한 초콜렛맛이 나요. 거기다 겉에 초코 코팅까지 되어 있어서, 정말 강한 초코맛이 나더라구요 ㅎㅎ 

헤이즐넛 과 초콜릿이 어우러져 식감도 좋고 맛있었어요.

그린티&아몬드 아이스크림

마지막으로는 그린티&아몬드 아이스크림 바예요. 

하겐다즈 아이스크림과 고소한 아몬드 초콜릿 코팅의 조화, 진한 녹차와 달콤한 초콜릿 코팅이 어울릴지

사실 궁금했었는데요.

지인이 먼저 먹어보고 녹차맛 아이스크림을 좋아하면 그린티도 좋아할거라 얘기해 그린티 맛을  사왔어요. 

아몬드가 많이 박혀있어 톡톡 튀는 식감도 재미있고 색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맛있는 스틱바

음, 하겐다즈 아이스크림은 전체적으로 유제품맛이 강하게 나는 것 같아요. 녹차 맛도 분명히 나는데 동시에 우유맛도 나면서 우유에 녹차 탄 맛? 부드러우면서 맛있어요! 거기다 강렬한 초코의 맛까지 더해져서 녹차의 씁쓸한 맛은 비교적 덜 났던 것 같아요. 

 

하겐다즈 평상시는 비싸 잘 사먹지 못하는데 할인기간이라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맛보았어요.

라즈베리는 새콤하지 않을까 했는데 생각과는 달리 상큼하면서 요거트 맛이 나는것이 달콤하니 맛있었고

그린티도 아몬드, 녹차, 초코가 잘 어울려 맛있었어요.

오늘은 달달한 아이스크림을 먹어 기분이 업 되어 즐거운 하루였어요.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