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버거킹 고추장소불고기/고추장 버섯 소불고기/직화치즈 소불고기/크리미 모짜볼을 먹어본 후기

by 가족바라기 2021. 1. 24.

버거킹에서 1월 신메뉴 고추장 소불고기 버거가 나왔는데요, 이번에는 우리가 즐겨먹는 고추장이 들어간다고 하니 사실 햄버거에 고추장 이라니 둘 접목이 잘 안되더라구요.

맛이 궁금해 사먹어봐야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었는데 티몬에서 40%할인된 금액으로 판매를 하기에 얼른 구매했습니다.

지금부터 버거킹 신메뉴 고추장 불고기 버거류를  먹어본 솔직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아쉽게도 저희 집 근처에는 버거킹이 없어 주말을 이용해 차를 타고 사왔습니다.

코로나때문인지 매장에서 먹는 사람은 없고 저처럼 포장 주문이나 배달주문이라 배달맨 아저씨들이 가장 바쁘시더라구요. 

 

버거킹 신메뉴였던 기네스 머쉬룸와퍼를 너무 맛있게 먹어 이번에도 솔직히 기대를 많이 하고 있어요.

버거킹이 햄버거는 맛있잖아요

 

고추장 소불고기버거랑 직화치즈소불고기버거에다 콜라 2잔까지 11500원인데 40%할인된 가격 6900원입니다.

고추장버섯소불고기버거랑 크리미모짜볼5조각에다 콜라까지 8200원인데 40%할인된 가격 4900원에 샀습니다.

크라미 모찌볼 크기는 한입크기로 정말 작습니다.

버거킹크리미모짜볼

크리미 모짜볼은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럽고 달콤한 크림치즈와 고소하고 쫄깃한 모짜렐라 치즈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사이드 메뉴입니다.

두치즈가 적절히 섞여 치즈가 늘어나거나 하지는 않았지만 부드러우면서 고소하니 맜있었는데 너무 작아 아쉬웠어요.

5개에 2000원, 10개에 4000원이라고 합니다.

버거킹 신메뉴고추장 소불고기버거

고추장 소불고기버거입니다. 버거킹의 보통 햄버거보다 사이즈는 좀 작은 느낌입니다.

부드러운 소불고기에 고추장의 매콤함을 더했다고 하더니 주위에 고추장 소스가 묻어져 보기에는 맛있어

보입니다.

직화로 직접 구운 소불고기 패티에 양상추에 양파가 들어 있었는데 이 지점만 그런건지 야채를 넣어도 너무 부실하게 들어있어 이것부터 실망했어요.

 

버거킹 신메뉴

한입먹어보니 고추장 소스가 달작지근하면서 약간 매콤한 정도라 맵지는 않았어요.

그리고 제가 생각하는 버거킹의 햄버거는 정말 맛있었다였는데 이번 신메뉴 고추장 불고기는 솔직히

인팩트 있는 맛은 아니였어요. 

버거킹메뉴

고추장 버섯 소불고기버거랑 직화 치즈 소불고기버거

고추장 버섯 소불고기버거는  고추장 소불고기에 4가지 버섯으로 풍미를 더 했다고 합니다.

이 버거 역시 야채랑 버섯들을 정말 얇게 발라났다라는 표현이 맞을 것 같아요.

적어도 너무 적게 넣어줬네요

버거킹 메뉴 고추장 버섯 소불고기버거

고추장 소불고기 버거보다는 버섯이 들어가 조금은 더 나았지만  야채나 버섯이 좀 더 들어갔다면 맛이

지금보다는 더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은 듭니다.

고추장 소스가 느끼함을 잡아주긴 하지만 맛있게 다가오지는 않았어요.

 

직화치즈소불고기버거

직화치즈소불고기버거 속 모습입니다. 양상추, 양파,  마요네즈, 치즈, 패티가 들어갔습니다.

확실히 이지점은 야채를 아껴도 너무 아꼈네요. 햄버거에 어느정도의 야채는 들어가 있어야 맛있는데

참 아쉬웠어요.

버거킹직화치즈소불고기버거

오늘 버거킹의 신 메뉴 고추장 소불고기를 먹어봤는데요, 햄버거의 느끼함은 잡아서 새로웠다면 두툼한 버거킹의 모습은 찾아볼 수 없었어요. 양이 적은 저도 햄버거 하나로 부족하더라구요.

3가지 맛을 평을 한다면 불맛나는 패티를 기대했는데 그냥 평범한 패티였고 내용물은 솔직히 너무 부실했어요.

 

3가지 맛 중 우선 순위를 정한다면 고추장 소불고기 버거나 고추장 버섯 소불고기 버거보다는 직화 치즈

소불고기버거가 제입에는 더 맛있었습니다.

재구매의사를 묻는다면 전 그냥 머쉬룸와퍼를 먹던 콰트로치즈와퍼를 먹을 것 같아요.

 

lsmpkt.tistory.com/347

 

버거킹 기네스머쉬룸와퍼를 먹어보았어요.

오늘은 이웃님들이 버거킹 신메뉴 후기를 많이 올리셔서 저도 한 번 먹어보기로 했어요. 딸아이에게 버거킹 기네스 머쉬룸 와프를 먹어보자고 하니 위메프에서 할인받아 샀더라구요. 헐 근데

lsmpk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