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저칼로리 라라스윗 아이스크림 먹어본 후기

by 가족바라기 2021. 6. 19.

어제 잠시 볼일이 있어 나왔다가 세븐일레븐 앞을 지나가는데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라라스윗이 할인중이라

초콜릿맛으로 하나 구매해 왔습니다.

날씨가 더워서 달달한 아이스크림을 찾게되는 요즘 저칼로리라니 살찔 걱정없어 눈이 번쩍 뜨입니다.

라라스윗은 '건강한 다콤함'이라는 슬로건을 가진 국내 최초 저칼로리 아이스크림 브랜드로 건강한 원재료와 합리적인 가격의 상품으로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탈지분유대신 생우유를 사용하고, 마다가스카르산 바닐라빈, 독일산 카카오 등 고품질의 원재료를 넣어

저칼로리로 건강한 아이스크림를 선사합니다.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바닐라빈, 초콜릿, 녹차, 딸기, 요거트,민트초코, 밀크티, 커피. 흑입자, 군고구마, 치즈케이크, 쿠키앤크림 맛 등 다양한 맛들이 있지만 세븐일레븐에는 바닐라빈, 초콜릿, 딸기맛이 구비되어 있었는데 뭘 먹을까 고민하다 처음 먹어보는거라 초콜릿 맛으로 구매했습니다.

 

가격은 7900원인데 세븐일레븐에서 초콜릿 맛을 할인해 6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총내용량은 474ml 100ml당 60kcal로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설탕도 1/6정도의 줄였고, 칼로리도 1/3 정도의 줄여 칼로리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 건강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나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인기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이 다른 아이스크림보다 설탕과 지방이 적게들어 있어 꽁꽁 얼어 있다고 하네요

라라스윗은 냉동실에서 꺼내 상온에 5-10분 정도 두어 살짝 부드러워졌을때 가장 맛있게 드실 수 있답니다.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이라면 덜 달지 않을까 살짝 걱정은 되는데 겉 모습만 봤을때는 다른 아이스크림처럼 진한 초콜릿을 자랑해 정말 맛있어보입니다.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은 설탕대신 0kcal 천연감미료인 스테비아와 에리스리톨을 사용해 건강한 단맛을 내었습니다.

초콜릿 맛 아이스크림은 카카오빈의 지방과 식이섬유 덕분에 아이스크림 특유의 꾸덕함이 살아 있어 정말 맛있습니다. 

 

아이스크림위에 토핑을 올려 딸에게 줬더니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을 저보다 더 잘 알더라구요. 저칼로리 아이스크림이라 좋다며  다이어트 중이지만 맛있게 먹었어요.

저도 어떤 맛일까 궁금해 먹어보니 엄청 달지는 않고 맛있게 달았고 아이스크림이 뒷맛이 깔끔했어요.

 

초코가 맛있으니 다른 맛에도 관심이 가집니다.

민트초코랑 쿠키앤크림도 신메뉴로 나왔다고 하니 먹어보고 싶고 요거트 맛도 어떤 맛일지 긍금해집니다.

 

지금까지 라라스윗 아이스크림을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댓글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