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홍대 쌀국수 해운대에서 먹다

by 가족바라기 2020. 1. 8.

해운대 NC백화점에서 쇼핑을 하고 점심시간이 되어 출출해서 지하로 내려갔네요. 요즘 베트남 쌀국수가 핫해서 인지 이곳에서도 해운대 맛집인 홍대 쌀국수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베트남 쌀국수 판매점인 홍대 쌀국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홍대쌀국수 NC 해운대점

위치: 부산 해운대구 해운대로 813

전화번호:051-709-5977

영업시간: 11:00-22:00

장산역 4번 출구로 연결

http://naver.me/xxXbNNgJ

 

홍대쌀국수NC해운대점

홍대쌀국수NC해운대점 음식점 베트남음식

m.map.naver.com

실내는 인테리어가 베트남 현지 분위기를 풍겼고 미스사이공 처럼 이곳도 주문빼고는 셀프였습니다.  벨이 울리면 찾으러 가면 됩니다. 물론 다 드시고 나면 직접 퇴식구에 가져다 놓아야 합니다.

조금 저렴한 2인 세트들이 준비되어 있었고 홍대 쌀국수, 소고기 쌀국수, 닭고기 쌀국수, 허기진내영혼의 쌀국수, 볶음면등 다양한 메뉴가 있었어요.  우리는 홍대 쌀국수, 소고기 쌀국수, 홍대볶음면을 시켰습니다.

홍대 쌀국수 맜있게 드시는 방법:

1.준비되어있는 소스를 작은 그릇에 따로 담아 숙주와 쌀국수를 찍어 드셔도 맛있습니다

2,숙주와 저림 양파는 더 드릴수 있고, 고수도 준비되어 있으니 필요시 말씀해달라고 적혀 있습니다.

각 테이블마다 칠리소스, 일반소스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월남 선생에서 말했듯 소스를 활용해서 드시면 밋밋했던 국물도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홍대 쌀국수(4900원)는 숙주와 절임양파를 듬뿍얹은 쌀국수 양이 푸짐하게 많았어요. 숙주와 절임양파는 부족하시면 더 드린다고 하니 마음껏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메콤한 걸 원하시면 매콤소스를 넣어 드시거나 작은 그릇에 소스를 담아 비벼드시거나 찍어 드시면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소고기 쌀국수(5900원)는 소고기, 숙주가 듬뿍들었고 미스사이공보다는 고수향이 더 나고 국물은 좀 진한 것 같습니다.

 

홍대볶음면은 파프리카로 위를 장식해 깔끔해보이구요, 맛은 무난하게 맛있었습니다.

월남 선생, 미스 사이공, 홍대 쌀국수를 방문한 후기는 세곳다 가격이 저렴했고 맛에서는 쌀국수, 볶음면은 비슷한 것 같아요, 차이라면 홍대 쌀국수가 고수 향이 많이 나서 고수를 드시지 않는 분은 싫어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미스사이공이 한국인의 입맛에 더 맞춘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추천 관련글

https://lsmpkt.tistory.com/47베트남 쌀국수 월남선생

https://lsmpkt.tistory.com/59 베트남 쌀국수 미스사이공

은율 스네일 기초 화장품 5종세트, 1세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