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고왕 LG생활건강 벨먼 바디워시/ 피지오겔/ 닥터그루트 샴푸역대급 할인

by 가족바라기 2022. 5. 12.

LG생활건강에서 네고한 닥터그루트 샴푸를 구매해 잘 사용하고 있는데 열한번째인 오늘도 네고에서 바디워시로 다시 찾아와 더 반갑네요.

벌써 5월이라 운동하다보면 땀을 많이 흘리게되어 향이 좋은 바디워시를 찾게 되던데 광희님 덕분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겠어요.

또 피지오겔 보습크림도 건조한 피부에 좋다고 들어 한 번 사용해보고 싶었는데 제 마음을 어떻게 알고

피지오겔 제품까지 네고를 해줘서 부담없이 사용해 볼 수 있을 것 같아요.

 

오늘 네고는 바디워시, 샴푸, 피지오겔 크림까지 정말 다양하게 네고를 했는데요, 지금부터 기간, 할인률 등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열한번째 네고 LG생활 건강  바디케어

 

네고 기간: 5월 12일(목) ~ 5월 21일(토)

 

1. 벨먼 네추럴 스파 바디워시 세트 19900원

1-1 스크럽워시 580ml(+바디워시 2종 + 스크럼워시 + 풋 샴푸)

1-2 머드레티놀 바디클렌저 500ml (+바디워시 2종 + 스크럼워시 + 풋 샴푸)

 

2. 피지오겔 기초케어 세트

피지오겔 DMT크림 150ml or AI로션 200ml 중 택1(+피지오겔 DMT DPT에센스인토너 15ml +

사이언수티컬즈 앰플 10ml + 레드수딩 마스크 7매)

 

3. 닥커그루트 제이몬스터즈 세트 50% 할인 22000원

샴푸 400g or 바디워시 400g 중 택1 (+샴푸 75ml 2종 + 바디워시 75ml 2종)

 

모두 무료 배송(상품별 한 ID당 4세트까지 구매 가능)

샤워만으로 각질과 보습을 한번에 할 수있는 벨먼 스파 스크럽워시 블랙로즈/자스민 SET

샤워만으로 탄력과 보습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벨먼 스파 머드레티놀 그린로즈/미드나잇 피오니 SET

보습장벽 케어, 보습의 정석 피지오겔 기초케어 SET 29900원

 

피지오겔 사이언수티컬즈 데일리뮨 앰플은 피부가 칙칙하거 생기가 없거나, 피부가 푸석푸석하고 탄력이 없는 분, 민감한 피부를 위한 저자극 앰플이 필요한 분, 피부가 건조하고 피부 결이 거칠거칠 한 분, 외부

자극때문에 피부가 지친 느낌이 드는 분들에게 좋다고 합니다.

 

요즘 피부가 많이 건조해 관심이 많은 제품입니다,

제이몬스터즈는 닥터그루트의 신제품으로 고객경험을 적극 방영한 마이크로세그멘테이션을 통해 탄생한 닥터그루트 제이몬스터즈는 청소년들의 정수리 냄새와 두피 트러블, 여드름 괸을 해결해주는 기능성 라인으로 트러블 두피를 위한 기능성 샴푸와 여드름성 피부 완화 기능성 바디워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제이몬스터즈는 청소년을 뜻하는 주니어의 앞글자와 괴물을 뜻하는 몬스터에서 따온 것으로 괴물 같은 세정력으로 피지분비가 왕성한 청소년들의 두피와 피부 스트레스 원인을 제거해 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합니다.

 

오늘도 네고한 제품 중 피지오겔 크림 제품이 저에게 꼭 필요한 것 같아요.

사실 제가 사용하는 제품이 아니면 관심을 잘 가지지 않는데 지인분이 써보라고 추천하더라구요.

요즘 땀을 많이 흘려서인지 피부가 건조하고 칙칙했거던요.

사용하고 효과가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