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가을 제천 가볼만한 곳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현장

by 가족바라기 2019. 10. 28.

제천가볼만한 곳으로 핫한 장소 바로 요즘 세계적으로 대세인 방탄소년단이 뮤직비디오를 찍었던 장소일텐데요. 저희도 첫번째로 모산비행장을 가보기로 했어요.

영포에버 뮤직비디오를 촬영하면서 많이 달렸던 그곳, 바로 모산비행장이예요.

뮤직비디오 화양연화 (영포에버)
충북제천 모산비행장에 핀 핑크뮬리

비슷해 보이나요? ㅎㅎ 꽃이 만발해 비행장의 모습을 잘 못찾겠죠... 그래도 가보신다면 넓은 평지가 보인답니다! 탁 트여있어 괜히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죠ㅎㅎ

방탄소년단 뮤직비디오  장면

https://www.youtube.com/watch?v=HBj4y9Zibao

화양연화 (Young Forever) - BTS

 

초행길이라 모산비행장을 못찾아 조금 헤맸는데요, 길 찾기가 힘들더라구요ㅠㅠ

네이버나 구글앱을 활용하시면 찾아가기가 편리하실거예요.

 

네이버앱: 의림지동 주민센터 앞 

http://naver.me/F4eJE2xN

 

네이버 지도

지진옥외대피장소 의림지동주민센터 앞(비행장)

map.naver.com

모산비행장하면 아무것도 없을거라 생각하시지만 제천시가 모산비행장을 시민의 휴식과 자연체험 공간으로 활용하고 있어 제천 가볼만한 곳으로 핫하답니다.

 

8, 9월에는 해바라기가 만개해서 많은 사람들이 이곳을 찾아 힐링이 되었다면, 우리가 간 10월에는 핑크뮬리가 만발해 많은 사람들에게 아름다움을 선사했어요.

핑크뮬리를 배경으로 사진찍는 곳이예요.

핑크뮬리란 꽃이 우리들에게는 생소한데요, 벼목 벼과에 속하는 식물로 조경용으로 식재되는 여러해살이 풀이라고 합니다.  요즘은 전국 곳곳이 핑크뮬리 꽃으로 핫하다고 하네요.

핑크빛 억새밭이라 사진찍기에는 정말 예쁜 곳이었어요.  우리가 갔을때에도 사람들이 사진을 찍기에 여념이 없었어요.

 

충북 제천 모산비행장에 핀 핑크뮬리

핑크뮬리로 눈을 호강했다면 입이 호강할차례죠? 하지만 주위에는 음식점이 많지 않았어요. 

차를 타고 아파트가 보이는 곳으로 가니 종류도 다양하고 가격도 저렴한 음식점들이 많아서 원하는데로 골라먹을 수 있었어요.

 

저희는 용천 막국수 집을 갔는데요. 할머니 할아버지가 많이 오시더라구요.

물냉은 맛있었는데 비냉은 엄청매웠어요, 매운 거 못드시는 분은 물냉으로 드세요 ㅎㅎ

국물 맛은 시원하고 맜있었어요. 저렴하고 맛있는 음식을 드시고 싶으시다면, 이곳을 추천해요!

 

가격도 저렴하죠?

모산비행장을 뒤로 하고 우리의 숙소가 있는 제천시 청풍면으로 이동하는 길에 단풍이 너무 예쁘게 물들었어요. 날씨가 추워서인지 산들은 벌써 울긋불긋 옷을 예쁘게 차려입었더라구요.

남쪽지방은 아직 산들이 초록으로 많이 입고 있거던요.

정말 감탄이 절로 나왔어요.

충북제천  경찰수련원에서 본 산의 모습

제천가볼만한 곳으로 소개하고 싶은 제천시 청풍면은 정말 공기가 맑고 주위 경관도 아름다운 곳이더라구요. 청풍 문화재단지,호반의 아름다운 절경을 볼 수 있는 제천청풍호 케이블카 등 볼거리도 많은 곳이지만 여행기간이 짧다보니 다 구경은 하지 못했어요.

제천케이블카 이용시간:

월-금 주중 :10:00-18:00, 토, 일 주말: 09:30-18:30까지 

요금; 대인기준 일반 케빈 15000원, 크리스탈 케빈 20000원

 

충북제천시 청풍면 산자락

이번 여행은 주위 풍경을 즐기며 여유자작  맑은공기 마쉬고 푹쉬면서 힐링했어요.

제천가보고 싶은곳을 추천한다면 제천시 청풍면이에요. 숙소가 여기있기도 했지만 볼거리도 많고 제천의 아름다운 풍경을 많은 사람들과 나누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