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스타벅스 신메뉴를 먹어보았어요

by 가족바라기 2020. 5. 28.

오늘은 선물로 받은 스타벅스 기프트콘이 있어 오전이면 사람들이 많지 않을거란 생각에 마스크를 끼고 딸과 함께 가까운  스타벅스에 다녀왔습니다. 

스타벅스 센텀시티역점

위치:부산 해운대구 센텀동로 9

영업시간: 07:00-22:00

전화번호: 1522-3232

 

 

현재 여름이라고 여름 시즌 한정판 텀블러와 봄시즌 텀블러들이 많이 나와있어요! 너무 아기자기 이쁘지 않나요 ㅎㅎ

역시! 오전에 가니 사람이 많지 않았어요 ㅎㅎ 조용하게 저희 할 일들을 했답니다. 

참고로 이 스타벅스 오픈시간은 7시더라구요! 물론 저희는 7시에 기상은 하지 못했지만, 다음에는 더 일찍 한번 가, 이 여유로움을 더 느끼고싶네요 ㅎㅎ

이번 시즌에도 역시 새로운 메뉴들이 많이 등장했더라구요. 특히, 코코넛 콜드부르, 피치 젤리 아이스 티가 호불호도 강하지만 상당한 인기를 끌었죠!

스타벅스의 새로운 신메뉴 블랙 와플칩크림 프라푸치노, 피치 젤리 아이스 티, 초콜릿 블랙 콜드 브루,

코코넛 화이트 콜드브루입니다.

섬머시즌 음료는 4월14일부터 6월 8일까지 판매된다고 합니다.

많은 음료와 샌드위치, 케이크로 준비되어 있었답니다. 

역시 스벅하면 생크림 카스텔라죠? ㅎㅎ 많이 준비되어있는만큼 많은 손님들이 찾는다는 소리겠죠!

저희는 이렇게 블랙와플칩크림 프라푸치노, 피치 젤리 티, 그리고 생크림 카스텔라 세가지를 주문했답니다. 

 

피치 젤리 티는 차가운 아이스, 뜨거운 차로도 주문이 가능한데요. 저희는 이 날 차가운 블랙와플칩크림 프라푸치노로 한잔을 시켰기에 저는 따뜻한 차가 마시고 싶어 피치 젤리 티 따뜻한 걸로 주문했답니다. 

 

블랙와플칩 크림 프라푸치노는 블랙 와플칩 쿠키를 갈아서 만든 매력만점의 프라푸치노! 시크한 블랙 와플과 부드러운 크림 프라푸치노가 어우러진 겉은 시크하지만 부드러운 반전매력의 소유자랍니다. 이름답게, 달콤한 초코크림과 와플이 갈려져 있어 마시면 차갑고 달콤한것들이 목을 타고 내려와서 기쁨을 만끽할 수 있어요!

심지어 모양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ㅎㅎ 가지고 해변에 가고싶은 느낌이였어요.

칼로리는 455kcal 가격은 6100원입니다. (톨6100 그란데 6600 벤티 7100)

가장 무난하게 먹을 수 있는, 그리고 가장 스테디셀러 빵, 생크림 카스테라 입니다. 고소하면서 달콤함이

어우러져 커피랑도 어울리지만 차와도 잘 어울려요. 가격은 4500원입니다.

안에 크림이 듬뿍 들어가 있어, 크림이 모자라 아쉬움을 느낄 시간이 없답니다.

은은한 블랙티에 복숭아 풍미를 가득 담은 음료인데 저는 따뜻하게 마시고 싶어 따뜻한티로 주문했어요. 그런데 아이스는 젤리를 넣어주던데 왜 따뜻한 차는 젤리를 넣어주지 않을까요 ㅠㅠ 젤리 은근히 기대했는데 말이죠.

가격은 5800원입니다.

새콤달콤한 복숭아 맛이 나는 티 여름에 시원하게 마시면 더 맛있을 것 같아요! 따뜻한 걸 주문해서 그런지 확실히 단맛이 더 강하게 느껴져 어색했답니다. 

 

이렇게 스타벅스에서 신메뉴를 주문해 즐거운 시간을 딸과 함께 보내고 왔답니다. 

 

총평을 하자면

블랙 와플 프라푸치노 : ☆(3.5/5) 달달한 걸 좋아하신다면 즐기실 것 같은 프라푸치노랍니다. 하지만 저는 자바 프라푸치노가 더 맛있었어요.. 물론 이게 맛이없다는게 아니라, 저라면 자바 프라푸치노나 다른 프라푸치노를 주문 할 것 같아요.

생크림 카스테라 : ☆ (4.5/5) 스테디 셀러로써 가장 무난하고 맛있는 카스테라죠! 호불호가 정말 거의 없을 것 같아요ㅎㅎ

피치 젤리 티 : ★☆ (3/5) 피치 젤리 티는 아이스가 훨씬 맛있는 것 같아요! 여러분도 참고하시어, 아이스로 시켜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따뜻한건 달달한 풍미가 너무 강해져, 단 걸 싫어하시는 분이라면 별로일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ㅎㅎ 오늘 하루도 달콤한 하루 보내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