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고왕 스킨푸드 구매 성공했어요.

by 가족바라기 2020. 11. 10.

네고왕 광희가 이번엔 스킨푸드에 도전하여 역대급으로 성공한건 다 아시죠

저번 피자때 처럼 이번에도 스킨푸드 구매에 도전해 성공했습니다. 지금부터 구매 꿀팁을 알려드릴려고 합니다.

 

 

         광희와 스킨푸드 대표와 계약한 내용

 

1. 2주간(11월6일-19일 24시까지) 전 제품 7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 3장   지급

     (쿠폰 3개 모두 사용시 무료배송)

2. 동 기간 구매고객 2만명에게 석착순 10종 샘플 세트 증정

 

3.스킨푸드 네고왕 세트 5000개 한정 4000원에 판매(소진시 종료)

 

 

 

정말 파격적이라 도전 안할 수가 없더라구요. 거기다가 수량이 제한적인게 아니라 무제한이라 더더욱 안할 수가 없죠.

비건 제품이라 정말 쓰보고 싶었거던요. 푸드별로 라인업도 다양하다고 하니 벌써 기대가 됩니다.

 

 

화장품 왕이 네고당했다는 표현이 정말 광희의 활약을 알수있는 대목입니다.

스킨푸드 대표님이 스킨푸드를 많은 분들이 한번이라도 써보셨으면 좋겠다는 취지로 진행하셨다고하니

스킨푸드가 잊혀지는 화장품이 아니라 다시 살아나는 화장품으로 우리 곁에 항상 머물기를 기원해봅니다.

 

 

2만명 샘플이랑 네고왕세트 5000개는 첫날에 다 마감된 것 같아요.

솔직히 전 너무 느려 사는 것만으로도 만족한다는 입장이라 기대도 안했습니다.

 

 

첫째날 둘째날은 서버가 폭주하여 스킨푸드 홈페이지가 마비가 되어 들어가는 것조차 어려워 둘쨋날 아침 8시경에 들어가 겨우 회원가입까지는 성공했는데 결제창을 들어갈 수가 없었어요.ㅠㅠ 그래서 3일째 되는 날은 더 새벽에 일어나 시작해보기로 했어요.

 

5시경 일어나 자는 딸아이도 깨워 시도를 했는데 제 폰은 느려 잘들어가지지 않았는데 딸아이폰은 잘 들어가지더라구요.

딸아이 폰으로 시도해 둘다 성공했어요

새벽시간5-6시때가 그나마 버벅거려도 살 수 있는 시간대인것 같아요.

이게 뭐라고 성공하고 나니 정말 기쁘더라구요. 딸과 기쁨을 나눴습니다. ㅎㅎ

 

 

비싼 제품은 다 나가고 품절 표시가 뜨고 다행히 골드 캐비어 제품 토너, 로션, 크림은 있어 득템했습니다. 인기있는 제품이라 바로 받을 수는 없고 예약구매로 12월 30일 이후로 출고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는 지 상상이 가시죠. 하지만 샀다는 것에 만족하고 내년에 받아서 사용해야겠습니다.

여러분들도 새벽6시 전으로 도전해보세요. 주말보다는 평일이 성공할 가능성이 더 큰 것 같아요.

저희는 폰으로 샀지만 다른 분들은 PC로 샀다는 분들도 계시니 둘다 이용해보세요.

다들 성공하시길 바랄께요. 화이팅!!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