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리스마스 케이크 미리 예약하고 할인받아요.

by 가족바라기 2020. 11. 30.

12월을 맞아 연말이 다가오는데 요즘 코로나19가 더 심해지는 것 같아 우울한데요, 크리스마스를 밖에서 보내기는 힘들것 같고 친구나 모임이 아닌 가족끼리 보내야할 것 같아요.

크리스마스 하면 달콤한 케이크가 생각나죠. 요즘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미리 케이크를 주문하면 할인해 주는 곳들이 많더라구요.

지금부터 할인 받아 살 수 있는 곳들을 올려드리겠습니다. 미리미리 예약해두면 좋을 것 같아요.

 

지금 해피포인트 앱에 들어가면 얼리버드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할인해주고 있어요. 우선 베스킨라빈스의 아이스크림 케이크입니다! 겨울에 먹는 아이스크림이 사실은 제일 맛나죠? ㅎㅎ 베스킨라빈스도 20프로 할인과 5프로 적립까지 총 25% 할인 혜택이 있답니다.(일부 제품은 20%할인만되고 5%적립 안되는 경우가 있으니 확인하시고 주문하세요)

 

사전예약기간은 11월30일- 12월 6일까지

픽업기간:12월 25일까지 주문하셔야 5%적립됩니다.)

사용방법: 해피앱을 다운 받아 원하는 케이크를 날짜와 픽업 장소를 정해 주문합니다.

 

적립은 원하는 날짜에 픽업할 장소를 정하시고 픽업완료 시점에 결제 금액의 5%가 적립됩니다.

저희는 엄마는 외계인을 좋아해 아이스크림 케이크가 있다는 소식을 듣고 기대하고 있어요

파리바게트 또한 20 프로 할인과 5% 적립 총 25%의 혜택있습니다!

저희는 작년에  해피앱을 통해서 케이크를 예약주문해서 먹었는데 모양도 이쁘고 정말 맛있더라구요.

사전예약기간: 11월 26일-12월 18일

픽업기간: 12월 22일-12월25일

적립은 원하는 날짜에 픽업할 장소를 정하시고 픽업완료 시점에 결제 금액의 5%가 적립됩니다

 

3번째는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들어가면 얼리버드로 크리스마스 케이크를 할인해주고 있는데요. 

그곳은 바로 맛있다고 소문난 투썸플레이스입니다. 현재 투썸플레이스에서는 10프로 할인과 더불어 아메리카노 1잔을 공짜로 주고 있어요 ㅎㅎ 예약주문 하는 김에 커피 한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올해는 밖에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즐기지는 못하지만 집에서 예쁜 케이크와 함께 가족들끼리 행복하게.시간을 보내시는건 어떤가요? 가족들끼리 대화도 나누며 사이도 더 돈독해지고  좋을 것 같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