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고왕 스킨푸드 골드 캐비어 콜라겐 플러스 제품 리뷰

by 가족바라기 2020. 12. 8.

네고왕 광희가 큰 선물을 안긴 제품 스킨푸드 정말 핫했죠. 구매 성공하고 12월 30일 이후에 출고한다고 알고 있었는데 날짜가 되기전인데 생각보다 빨리 화장품이 도착했어요.

이렇게 기쁠수가  크리스마스 선물을 미리 받은 느낌이랄까 기분이 정말 좋더라구요.

나이가 들어가니 잔주름이 늘어나고 피부가 쳐져 걱정되었는데 네고왕 광희덕에 탄력, 주름 등 건조한 피부에 좋은 제품 위주로 주문했어요. 골드 캐비어 콜라겐 제품들은 피부탄력을 잡아주고 영양도 채워주는 주름개선 기능성 제품이라고 합니다. 이렇게 좋은 기회를 놓칠 수 없어 콜라겐 플러스 세럼이나 요즘 환절기에 좋은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인리치 에센스 등은 딸이 주문했습니다.

정가격이 45000원인데 7000원 쿠폰으로 살 수 있어 정말 횡재한거죠.광희덕 톡톡히 봤습니다.

스킨푸드가 이번기회로 흥했으면 좋겠습니다.

'먹지마세요 피부에 양보하세요'라는 명성에 걸맞게 식물성 성분을 활용한 화장품으로 유명한 스킨푸드죠

 

드디어 받아보고 기쁜 마음에 바로 개봉해보았습니다. 골드 캐비어 콜라겐 제품들 박스부터가 세련되고 고급져보입니다.

겨울에 잘 어울리는 제품들이라 더 반가웠습니다. 요즘 피부가 더 건조해져 걱정이었는데 오늘부터 열심히 발라야겠습니다.

골드 캐비어 콜라겐 플러스 토너와 로션입니다. 정가45000원인데 단돈 7000원에 구매했습니다.

주름개선 기능성 화장품입니다.

골드 캐비어 이엑스크림입니다. 정가 35000원인데 이것도 역시 단돈 7000원입니다.

콜라겐 플러스 TM과 금이 함유된 농축 탄력 토너

펌프식으로 되어있어 편하게 눌러 바를 수 있어 좋았습니다.

토너가 농축되어 있어 많이 흘러 내리지 않는 것 보이시죠. 발라 보니 끈적이지 않고 촉촉한 것이 건조한 제 피부를 채워주는 느낌이었어요.

콜란겐 플러스 TM과 캐비어 추출물이 함유된 촉촉 탄력 에멀젼입니다,  120ml

캐비어 추출물이 들어가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 답게 정말 촉촉했어요.

요즘은 피부가 더 건조해져 스킨 로션을 더 꼼곰히 바르는데도 당김이 생길때도 있는데 스킨푸드는 한번 바르면 오래 가서 저녁에 다시 바를때까지 유지되더라구요. 스킨 푸드 정말 마음에 듭니다. 딱 제스타일이네요.

 

스킨푸드 골드 캐비어 이엑스 크림

농축된 캐비어 추출물이 함유되어 있고 탄력을 잃은 피부에 영양감을 선사하는 영양 크림입니다.

피부 자극테스트를 완료하여 더 믿음이 갑니다

스킨케어의 마지막 단계에 바르는 영양크림.

무엇보다도 영양크림을 더 신경써서 사는데요 환절기다 보니 주름이 더 생기는 것 같고  나이가 드니 보습, 탄력, 영양이 고루고루 다들어가는게 정말 좋은데 스킨푸드 골드 캐비어 이엑스 크림은 이 세박자를 모두 갖추어 준 제품같아요.

크림을 발라보니 끈적이지 않으면서 촉촉한 것이 피부를 보호해주면서 탄력감을 유지해주는 것 같아 좋았습니다

기존 스킨푸드 골드 캐비어 라인보다 더 업그레이드 되었다고하니 기능도 업그레이드 되었겠죠.

골드 캐비어 콜라겐 플러스 제품은 확실히 세련된 느낌이 들긴합니다.

오늘 부터 골드 캐비어 콜라겐 제품 열심히 발라봐야겠어요. 피부도 미리미리 가꾸어야 하잖아요.

이상 네고왕을 통해 7000원 쿠폰으로 저렴하게 구입한 골드 캐비어 콜라겐 제품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