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고왕2 이삭토스트 햄치즈 토스트 1400원(네이버주문)

by 가족바라기 2021. 4. 30.

오늘은 네고왕2 마지막회로 장영란씨가 우리들에게 익숙한 이삭토스트 네고에 도전해 성공했습니다.

이번에는 어떤 상품으로 나올까 금요일만 기다려졌었는데 벌써 네고왕 2도 마지막회라니 섭섭한 마음이 드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삭토스트 하면 다들 추억하나쯤은 가지고 있을만큼 정말 오랫동안 사랑받으며 우리 곁에 있었는데요,

반갑게도 네고왕 2 마지막 네고에 이삭토스트가 등장해 정말 반가웠고 기대도 되었어요.

 

이삭토스트는 다른 토스트에 비해 소스 맛이 더 큰 비중울 차지해 늘 생각나는 맛이지요.

아이들이 정말 좋아했던 토스트이기도 했었는데 이사하고 주위에 매장이 없어 아쉬웠어요.

1. 방송일 기준 5일간(5월 1일 ~ 5월5일) 햄치즈 토스트 1400원(창립가격) 판매

단 네이버 주문을 통해 1인 1회로 한 매장 하루 100개 한정

2. 8000원 구매 고객에게 피크닉 매트 선착순 증정(단 2만개 한정)

3. 이벤트 기간(5월 1일 ~ 5월 5일) 동안 판매되는 행사 제품 개당 100원씩 기부

4. 서버 폭파 시 6월에 다른 서버 통해 행사 재진행

이삭토스트에서 가장 잘나가는 메뉴

햄, 치즈, 계란 세가지와 소스만 들어가지만 아무리 먹어도 질리지 않는 맛

가격도 착해 누구에게나 인기있는 메뉴이지요.

햄치즈 토스트를 창립 가격 1400원에 행사를 한다고 합니다.

이삭토스트는 일일이 손으로 직접 굽기때문에 하루 100개로 수량을 정했는데요.

손님들에겐 적은 숫자일수있지만 사장님이 점주 마음을 헤아려 주는것 같아 기분좋았어요.

장영란씨가 1500원에 하자는 제시가격을 1400원에 가격을 다 깍고 기부까지 하겠다는 김대표님의 역네고에 감동했네요.

행사제품 햄치즈토스트 1개당 100원씩 기부도 한다니 맛있는 토스트 먹으며 좋은일에 통참할 수 있으니 좋은 것 같아요.

5월은 가정의 달 어린이날도 있고 나들이 많이들 나가실텐데 8000원 이상 구매시 피크닉매트를 선착순 무료로 증정한다고 하니 이용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선착순 2만개 한정)

네고때마다 서버가 폭파되어 불편함을 느낀 경우가 많은데 이번에도 이삭토스트 행사시 서버가 다운되는 경우가 생기면 6월에 이벤트를 재진행한다고 하네요.

서버가 다운되길 바래야하나요.ㅎㅎ

 

이삭토스트 주문방법

1. 네이버 모바일 이삭토스트 매장 검색 후 N주문 버튼을 누릅니다.

2. 포장/배달 선택

3. 스페셜토스트 메뉴에서 햄치즈를 선택해줍니다.

4. 결제가 완료된 후 알림을 기다리면 매장에서 픽업하시면 됩니다.

 

네고왕2가 마지막이라 아쉽지만 네고왕 3도 장영란씨가 쭉이어서 진행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