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마트 피코크 과자 마일드초코 프렌치버터비스킷

by 가족바라기 2021. 6. 4.

인스타에서 핫한 피코크 제품 초콜릿샌드위치 비스킷을 소개해 드린적이 있는데요.

오늘도 이마트 갔다가 피코크 마일드초코 프렌치버터비스킷을 사왔습니다.

지금부터 이마트 피코크과자 마일드초코 프렌치버터비스킷과 초콜릿샌드위치비스킷을 비교하며 소개해

드릴려고 합니다.

마일드초코 프렌치버터비스킷도 물건너와서인지 빈츠처럼 고급져보이네요.

이마트에서 구매했구요, 마일드초코 프렌치버터비스킷 가격은 2980원으로 초콜릿샌드위치 비스킷과 가격은 같았어요.

총내용량은 150g(75g 2개) 칼로리는 370kcal입니다.

초코과자니 칼로리는 생각하고 드셔야겠지요.ㅎㅎ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은 낱개로 되어 있어 좋았는데 마일드초코 프렌치버터비스킷은 2봉지로 되어 있어요.

 

안을 열어봤더니 초콜릿 두께랑 네모모양 빼고는 빈츠랑 정말 닮았네요.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보다 더

빈츠 같다고 생각이 들었어요.

 

1봉마다 6개 들어 있었어요.

하나하나 포장되어 있으면 먹기 더 좋을 것 같은데 한봉에 들어있어 밖에서는 못먹고 집에서만 먹어야 될것 같네요.

빈츠보다는 두툼하지만 초콜릿샌드위치보다는 초콜릿이 덜 두툼했어요.

초코덕후라면 초콜릿샌드위치 비스킷을 더 좋아하겠지만 덜 단걸 좋아한다면 마일드초코 프렌치버터비스킷을 더 선호할 것 같네요.

맛은 초콜릿샌드위치 비스킷과 거의 비슷한 밀크초콜릿 맛이 났구요, 빈츠의 고급 버전 맛이었어요.

그냥 먹는 것도 좋은데 아메리카노랑 먹으면 비스킷이 더 부드러워져 정말 맛있을 것 같아요.

 

사람마다 차이는 나겠지만 저는 달달한 초코를 좋아해 초코가 두툼한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을 더 선호하지만 초콜릿이 얇은걸 좋아한다면 빈츠나 마일드초코 프렌치버터비스킷 중 골라드시면 좋을 것 같아요.

 

https://lsmpkt.tistory.com/596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 드디어 먹어봤어요.

피코크 초콜릿 샌드위치 비스킷을 먹고싶어 하는 딸때문에 이마트를 몇군데 가보기도하고 가까운 곳은 여러번 가봤지만 매진되어 안팔더라구요. 인기있는 과자라더니 구하기 어렵다는 걸 실감

lsmpkt.tistory.com

https://lsmpkt.tistory.com/435

 

피코크 초코참깨스틱

이마트에서 인기있는 스낵 피코크 초코참깨스틱입니다. 딸아이가 엄마 먹어보라며 사온 스낵인데 보는 순간 빼빼로 업그레이드된 것 같아 물어보니 이마트에만 파는 자체브랜드 과자라고 그러

lsmpkt.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