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파리바게트 신제품 너 진짜 밤맛이구나, 고구마가 달구마, 달콤함을 나눠밤 먹어본 후기

by 가족바라기 2021. 9. 22.

오늘은 오랫만에 연휴를 맞이해 서울에서 내려온 아들을 위해 파리바게트에 둘러 파리바게트 가을 신제품 가을 맛남 밤&고구마 메뉴를 구매해 왔습니다.

오랫만에 둘른 파리바게트는 빵 냄새가 솔솔 나는게 기분이 참 좋더라구요,

파리바게트 가을만남 신메뉴로는 너 진짜 밤맛이구나, 고구마가 달구마, 달콤함을 나눠밤, 쫀득한 밤호떡,

촉촉한 마롱크림 몽블랑이 나왔습니다.

저희 매장에는 다 나와있지는 않아 너 진자 밤맛이구나, 고구마가 달구마, 달콤함을 나눠밤만 구매해 왔습니다.

파리바게트 신메뉴

가을 만남

고구마가 달구마 5900원

달콤함을 나눠밤 3700원

너 진짜 밤맛이구나 2400원

고구마가 달구마 총내용량 285 칼로리는 약 698kcal(100g당 245kcal) 가격은 5900원입니다,

콕콕박혀 있는 달콤한 고구마와 쫄깃한 식빵이 조화를 이뤄 가을 냄새가 물씬 풍기는 식빵입니다.

빵크기에 비해 가격이 비싼느낌도 들었지만 노릇노릇 구워진게 고구마 맛탕 느낌도 들어 달콤하니 맛있을 것 같았어요

밤식빵처럼 고구마가 콕콕박혀 있고 노릇하게 구워져 고소함이 물씬 풍기는 검은 깨가 뿌려져있어 비주얼은 맛있어보입니다.

고구마가 달구마를 반으로 잘랐더니 고구마가 많이도 박혀있어 씹히는 식감도 좋았고 고구마의 달콤함도 느껴져 맛있게 먹었습니다.

서울에서 내려온 아들에게 줬더니 자기 스타일이 아니라고 하더라구요. ㅎㅎ

젊은 세대보다는 중장년층이 좋아하지 않을까 싶어요.

달콤함을 나눠밤 총내용량은 183g 당 625kcal 가격은 3700원입니다.

달콤한 밤생크림이 빵사이에 듬뿍 들어가 달콤하면서 부드러워 달콤함을 즐기는 밤크림브레드입니다.

달콤함을 나눠밤은 달콤한 밤 생크림이 듬뿍들었고 겉면은 소보루빵처럼 되어 있어 달콤하고 고소해

가을 맛남 메뉴중 가장 마음에 드는 빵이었어요.

재료가 빵을 좌우한다고 하더니 밤 생크림을 듬뿍 넣어주셔서 빵 맛을 제대로 볼 수 있었네요.

식빵도 그냥 식빵이 아니라 곡물빵 느낌도 났어 좋았구요, 식빵자체도 부드러워 씹는 식감도 좋았습니다.

너 진짜 '밤' 밋이구나 총내용량 90g 275kcal, 가격은 2400원입니다.

달콤한 생크림과 밤앙금이 조화로운 맛도 모양도 밤을 닮은 빵라고 하는데 보기에 정말 밤빵이라해도 믿겠어요.

 

너 진짜 밤맛이구나를 반으로 잘랐더니 달콤한 생크림 보이고 안쪽으로 밤앙금이 들어있었어요.

먹어보니 달콤하면서 밤맛도 나는게 맛있었어요.

빵크기에 비해 가격이 비싼편이라 아쉽긴하지만 오늘 먹은 빵중에 아들이 가장 맛있게 먹은빵이라 그걸로 만족했네요.

후기는 파리바게트 신메뉴들은 다 무난한것 같아요.

다음에는 촉촉한 마롱크림 몽블랑 빵을 먹어보고 싶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