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농심 신상 쁘띠파리 롤브레드 먹어본 후기

by 가족바라기 2022. 3. 23.

농심 신상 쁘띠파리 롤브레드를 라이브 방송보다가 맛있어 보인다며 서울에 있는 딸아이가 사서 보냈습니다.

가끔 맛있어 보이는 간식이 있으면 사서 보내는데 이번에도 택배가 오고 나서 딸아이가 보냈다는 걸 알았네요.

농심 신제품이라고 하니 맛도 궁금하고 내용물도 궁금해집니다.

요즘 쁘띠파리 롤브레드가 핫하다고 그러더라구요.

농심 공식몰에서 라이브 방송보고 구매했구요.

쁘띠파리 롤브레드 7봉에 스텐컵 랜덤으로 1개 증정

가격은 10390원( 할인전 가격 14000원)

스텐컵이 랜덤으로 왔지만 제가 좋아하는 색깔이라 마음에 듭니다.

매일 산에 가는데 산에 갈때 가지고 다니면 좋을 것 같아요.

배송되기는 7봉인데 찍기도 전에 한봉을 순삭해버렸네요.

남편이 정말 맛있다고 합니다 ㅎㅎ

농심 신상 쁘띠파리 롤브레드는 프랑스 감성의 디저트 간식으로 롤처럼 말아 놓은 빵의 형태와 바삭한 식감을 구현하고, 달걀과 메이플시럽으로 맛을 낸 프렌치토스트맛이라고 합니다.

농심 쁘띠파리 롤브레드는 총내용량 80g

칼로리는 415kcal입니다.

쁘띠파리 롤브레드를 열어보니 달달한 냄새가 코끝을 자극해 먹어보고 싶은 충동을 느끼게 해주고

겉 표지도 고급스럽지만 속 내용도 바삭한 마늘빵 느낌이 나는 것 같아요.

모양은 마늘 바게트를 잘라 놓은 듯하고 겉부분은 메이플 시럽을 발라 놓은 것 같아 보기만 해도 기분 좋아집니다.

농심 쁘띠파리 롤브레드를 먹어보니 딱딱하게 바삭할 것 같은데 보기와 다르게 부드러우면서 바삭하고 맛있게 달달했습니다.

커피랑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은 스낵입니다.

달달한게 당길때 커피랑 먹으면 정말 기분이 좋아질 것 같아요.

 

요즘 건강을 위해 산에 다니는데 벌써 봄꽃들이 고개를 내밀고 있어요.

봄꽃을 보니 기분이 좋아집니다.

다들 건강하게 행복한 날들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