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네고왕 명품 플랫폼 BALAAN 17%할인

by 가족바라기 2022. 4. 28.

다들 명품에 관심이 많으시죠?

사실 비싸 특별한 날 아니면 선뜻 구매하기가 어려운 명품이라 저처럼 많은 분들이 국내보다는 해외직구

플랫폼을 더 많이 이용하시더라구요.

네고왕을 기다렸더니 오늘의 아홉번째 네고가 해외 직구 플랫폼 BALAAN(발란)이라 놀라긴 했어요.

발란은 명품배우 김혜수님이 모델로 활동하는 곳이죠.

 

 

결제금액 상관 없이 최종 결제 금액에서 17% 추가 할인 (네고왕 기획전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 발행)

발란 가입 고객 누구나 발행 가능(한 ID당 1회(금액 제한 없음))

오프 화이트, 스톤 아일랜드, 몽클레르, 꼼데가르송, 메종키츠네, 발렌시아가, 골든구스 등 영 브랜드

특별기획전(금액 제한 없음)

0원 딜

발란 앱을 다운로드한 고객들 중 하루 2명(남/여 각 1명) 추첨을 통해 명품을 증정한다고 합니다.

ID 당 매일 최대 2회(각 상품당 1회) 응모 가능

저는 걸린 적이 없어 벌써 포기했네요. ㅎㅎ

마침 5월이라 딸아이에게 선물이라도 할까하고  들어가려고 하니 동시 접속자가 많아 대기중이란 문구가 뜨고 벌써부터 접속이 안되네요.

네고왕에서 명품이라니 대단하긴 합니다.

언제쯤 접속이 되려나?

구경이라도 할 수 있을까요. ㅎㅎ

여러분들도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