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써브웨이메뉴추천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 쉬림프

by 가족바라기 2021. 8. 7.

오늘은 토요일이라 남편과 과일을 사려고 해운대구 반여동에 있는 반여농산물도매시장을 다녀왔습니다.

농수산물시장은 마트보다 가격도 저렴하고 종류도 다양해 둘러보며 마음에 드는걸 살 수 있어 좋습니다.

돌아오는 길에 반여동 써브웨이도 둘렀다 왔습니다.

반갑게도 써브웨이 부산반여점 고객 감사 이벤트를 하고 있길래 사가지고 왔습니다.

샌드위치 중에서도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가 써브웨이거던요

이벤트는 인기메뉴 비엘티 단품과 쉬림프콤보를 하고 있었습니다.

부산 반여점 써브웨이를 들어서니 이름과 전화부터 작성하고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이벤트 중인 쉬림프 콤보와 제가 좋아하는 메뉴 터키베이컨 아보카도 단품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쉬림프콤보를 7400원하는걸 할인하여 5900원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는 6500원 둘다 합하여 12400원에 동백전으로 구매했습니다.

동백전은 부산 지역화폐로 10% 적립되니 잘 이용합니다.

메뉴를 정했으면 빵을 선택하는데 화이트, 위트, 플랫브래드, 하마산 오레가노, 허니오토, 하티 중 쫄깃한 식감이 좋은 플랫브래드를 선택했어요. 물론 빵길이는 15cm 입니다.

 

두번째는 치즈를 선택해야하는데 아메리칸 치즈, 슈레드 치즈, 모짜렐라 치즈 중 체다치즈와 몬테레이 잭 치즈를 잘게 깊은 풍미 있고 부두러운 혼합치즈 슈레드치즈를 주문했습니다.

 

빵에 치즈까지 선택하면 빵을 구울건지 물어봐 당근 구워달라고 했습니다.

세번째는 추가를 선택하는데 전 없어 넘어갔어요.

네번째는 야채를 선택하는데 쉬림프 콤보는 올리브빼고 다 넣었고,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는 올리브와

할라피노만 빼고 다 넣었습니다. 물론 야채 많이 넣어달라 부탁했구요.

 

다섯번째는 소스를 선택하는데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는 스위트 어니언과 스모크바비큐로했구요.

쉬림프콤보는 사우스웨스트랑 고소한 맛 랜치를 넣었습니다.

제가 간 시간이 5시쯤이라 다들 배달 주문이고 홀은 사람이 없어 편하게 사고왔습니다.

쉬림프랑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입니다.

쉬림프 가격은 5900원 오늘은 단품가격에 콤보를 받았습니다.

음료를 마음에 드는 걸로 고르는데 남편이 콜라를 좋아해 콜라를 선택했습니다.

쫄깃한 빵에 쉬림프랑 갖가지 야채가 들어가 매콤 고소한 소스까지 어우러져 싱싱함이 그대로 입안에 전해져 씹는 식감이 너무 좋았고 맛있었습니다.

터키 베이컨 아보카도는 정말 야채를 많이도 넣어 지저분하지만 그래도 야채가 많아 행복하네요

베이컨과 아보카도, 토마토 싱싱한 야채가 들어가 알찬 메뉴라 추천하는 메뉴 중 하나인데 그날그날 소스가 살짝 다르긴하지만 오늘은 달콤한 스위트어니언이랑 스모크바베큐 소스를 선택해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남편도 써브웨이 샌드위치가 맛있다고 하네요.

 

써브웨이가 모든 걸 제가 선택해서 불편할 수도 있지만 제입에 맞게 골라먹어 좋은 점도 있어요,,

써브웨이는 언제먹어도 맛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