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세븐일레븐 한돈 바싹불고기쌈 김밥 맛있어요.

by 가족바라기 2021. 8. 8.

오늘 점심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세븐일레븐에 가서 한돈 바싹 불고기쌈 김밥을 사왔습니다.

밖에 나가서 먹고 싶어도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니 당분간 음식점에서 시켜먹던지 편의점을 이용하던지 해야겠습니다.

지금부터 한돈 바싹 불고기쌈 김밥을 먹은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제가 삼겹살 김밥을 좋아해 집에서 종종 싸먹는데 세븐일레븐에서 눈에 띄는게 바싹불고기쌈 김밥이라

바로 구매했지요.

한돈 바싹불고기쌈 김밥은 불맛나는 광양식 불고기를 이용하여 만든 김밥입니다.

바싹불고기쌈 김밥은 총내용량은 217g에 340kcal로 칼로리가 그렇게 높지 않아 편안하게 먹을 수 있어요.

가격은 2500원

요즘 물가가 비싸 김밥 한줄도 3000원씩 하는데도 많은데 이정도 가격이면 비싸지 않은것 같아요.

바싹불고기쌈 김밥은  뜯기 쉽게 되어 있어 밖에서나 차안에서도 쉽게 먹을수 있겠어요.

바싹불고기쌈 김밥 속에는 당근, 깻잎, 상추, 돼지 뒷다리살로 만든 불고기가 들어있어요.

삼겹살 김밥처럼 속재료를 깻잎에 싸서 김밥 자체가 깔끔합니다.

야채들도 생각보다 넉넉하게 들어있구요, 간도 쎄지않고 적당하고 고추가 들어 있지만 맵지는 않았어요.

전자레인지에 살짝돌렸더니 밥이랑 불고기도 촉촉해 식감도 살아있고 입안에 깻잎향이 나는게 맛있었습니다.

편의점 김밥이 다 맛있는 건 아니지만 한돈 바싹불고기쌈 김밥은  제입에 착감기는게 맛있습니다.

당연히 재구매 의사도 있구요, 여러분께 적극 권하고도 싶네요.

 

다들 주말 마무리 잘 하시고 계시죠

내일부터 힘차게 시작하시고 활발하고 행복한 한주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