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오리온 신제품 마켓오 오징어톡 먹어본 후기

by 가족바라기 2021. 8. 12.

오늘부터 홈플러스 할인행사 기간이라 서울에 있는 딸아이가 필요한게 있다고 해 살겸 제가 필요한 물건도 살겸 겸사겸사 홈플러스에 다녀왔습니다.

딸아이가 좋아하는 초콜렛도 보낼까 싶어 둘러보다가 마켓오 오징어 톡 오리온 신상과자가 새로나왔길래 하나 구매했습니다.

오리온 마켓오 오징어 톡은 오징어 원물을 넣어 구운 오징어의 감칠맛 리얼하게 살려 간장과 은은한 버터향이 더해 기분좋은 단짠단짠 맛을 선사한다고 합니다.

특히 오징어 채를 잘게 썰어 넣어 오징어의 풍미를 한층 더 배가 되었다고 합니다.

오리온 마켓오 톡시리즈의 신제품 마켓오 오징어 톡은 지난해 출시한 마켓오 감자톡에 이어 새롭게 출시된 과자입니다.

오징어 엑기스 분말2.3%(오징어 61.6%), 오징어 엑기스 0.7%(오징어 39.6%), 오징어채 0.7%가 들어갔다고 합니다.

입맛돋우는 오도독 톡! 식감과 바다 향 가득한 오징어 풍미 그대로 구운 오징어의 감칠맛으로 입맛을 저격한 제품이라고 하니 짭짜름한 맛이 생각나 입안에 침이 고입니다.

마켓오 오징어 톡 총내용량은 136g에 646kcal(100g당 475kcal) 가격은 홈플러스 기준 1990원입니다.

편의점에서도 판매중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마켁오 오징어 톡을 개봉해 보니 오징어 향이 코끝을 자극해 먹어보고 싶게 만들었는데 보시다시피 과자봉지에 비해 과자가 1/3정도 들어있어 이게 뭐지 싶었어요.

과자 자체 크기가 작다고 하지만 우리나라 과자는 질소의 양이 정말 많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네요.

마켓오 오징어 톡 과자는 오징어를 채를 쓴것 처럼 잘게 되어있었구요.

오리온 신제품 마켓오 오징어톡을 먹어보니 박삭바삭 씹히는 식감이 너무 좋았습니다.

맛은 짭조름 한것이 오징어 버터 향이 나기도 하고 익숙한 맛이라 손이 자꾸가게 만들더라구요.

먹다보니 시원한 맥주가 생각나 안주로도 좋을것 같다는 생각도 듭니다.

 

오늘은 오리온 신상 마켓오 오징어톡 스낵을 먹어보았는데 중독성 있는 맛이라 자꾸 생각나는 맛입니다.

단짠단짠보다는 짜조름함이 더 강해 짜조름한걸 좋아하신다면 드셔보세요.

 

다들 더운 여름 잘 보내시나요?

건강을 위해 전 밤에 동네 한바퀴 돌다 왔습니다

댓글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