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망미중앙시장 맛집, 족발맛집 제주족발

by 가족바라기 2021. 8. 14.

여러분들 즐거운 주말 잘보내시고 계시죠?

오늘 저는 농수산물 도매시장 둘렀다가 망미 시장에 맛있는 족발집 제주족발이 있다기에 둘러 포장하여

왔습니다.

남편이 먹어보고 맛있다고 사준다기에 따라 갔습니다.

제주족발

위치: 수영구 망미배산로 10번기 59

영업시간: 월-목 15:00 ~ 19:30분 (일요일 휴무)

          금요일, 토요일:  10:00 ~ 19: 30분

전화번호 051 - 929 - 9330

 

망미중앙 시장 안에 위치하고 있는 족발맛집 제주족발은 동네주민들 사이에서도 맛집으로 소문나있어 긴줄은 아니지만 늘 줄을 서서 사간다고 합니다.

물론 저희가 간 오늘도 어김없이 줄서서 기다리다 사왔습니다.

금방금방 줄어드니 많이 기다리지는 않아요.

제주족발 집은 족발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습니다.

월요일에서 목요일은 오후 3시, 금요일은 오전 11시, 오후 3시, 토요일은 오전 10시, 오후 3시

오늘은 토요일이라 제가 가니 3시에 나와 있었어요,

제주족발 가격은 대, 중,소로 나뉘는데 소도 1인, 2인, 중도 두가지, 대도 두가지로 나뉘어 인원수에 맞게 사면 될 것 같아요.

족발을 사면 고기보다 뼈가 너무 많아 양이 적은 경우가 있는데 제주 족발의 좋은 점은 뼈가 싫으신분은

살만 가능하고 섞어도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가격대비 양도 많고 작년보다 오른가격이지만 그래도 가격이 정말 착합니다.

저는 오돌뼈들을 조금섞고 살코기를 더 많이 넣어 달라고 했습니다. 가격은 2만원인데 양 정말 많아 놀랬어요. 가성비가 짱인 곳입니다.

족발만 주는 줄 알았는데 쌈장이랑 양파절임도 각각 2개씩 넣어주시고, 빠지면 아쉬운 새우젓도 넣어주셨어요.

양파절임에 와사비가 들어가 더 깔끔한 맛을 내는 것 같아요, 족발이랑도 정말 잘 어울려 새콤달콤 맛있었어요.

집에 있는 야채랑 싸먹었는데 제주족발답게 고기가 퍼석하지 않고 고기가 쫄깃쫄깃한 것이 맛있더라구요.

요즘 족발 가격도 비싼데 제주족발은 저렴하면서도 브랜드있는 족발집보다도 더 맛집이었습니다.

깻잎에 족발을 싸먹으니 입안애 깻잎향이 나는 것이 정말 잘어울리는 것 같아요

오늘은 남편덕에 동네맛집 제주족발에서 족발을 먹었는데요, 우리 남편 지인이나 직원이랑 먹어보고 맛있으면 꼭 저에게도 사준답니다. 제주족발 집 족발도 동료랑 먹어보고 맛있어 저에게 추천해준 집입니다.

 

제주족발집은 인기있는 집이라 빨리 소진되기도 한다니 가시려거던 너무 늦게는 가지마세요.

제주족발은 오늘 처음간집이지만 생각나는 맛집이라  종종 찾게될 것 같아요,

 

여러분 남은 연휴 잘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