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추억의 과자 농심 쫄병스낵 짜파게티맛, 숯불바베큐맛

by 가족바라기 2021. 8. 18.

홈플러스 5일장 마트 세일이 열린다기에 연휴를 맞아 몇일전 다녀왔습니다.

필요한 물건도 살겸 간식도 살려고 둘러보는데 아이들과 즐겨먹었던 쫄병스낵이 눈에 띄더라구요.

안먹어본 쫄병스낵 짜파게티 맛과 안성탕면 맛, 숯불바베큐맛이 나와있길래 옛날 생각나 구매해 왔습니다.

안성탕면 맛은 그냥 라면 부숴먹는게 더 나을것 같아 쫄병스낵 짜파게티맛과 숯불바베큐 맛을 구매했습니다.

쫄병스낵 짜파게티맛은 놈심의 라면브랜드를 딴 두번째 스낵으로 지난 2017년 안성탕면 스낵이 나와 인기에 힘입어 출시했다고 합니다.

쫄병스낵 짜파게티맛은 짜파게티 고유의 맛을 구현해 고소하면서도 짜장특유의 풍미를 느낄수 있다고 합니다.

쫄병스낵 짜파게티맛은 총중량 77g에 390kcal입니다. 가격은 890원(홈플러스 기준)

나트륨 33%, 지방 37%, 포화지방은 67%라 간식으로 조금만 먹어야겠어요

쫄병스낵 짜파게티맛을 개봉해보니 짜장 향이 코를 자극하더라구요.

짜파게티 맛이라니 상상해보지 않은 조합이라 맛이 궁금하기도 했어요.

보기에는 먹음직스러워 합격입니다.

 

 

쫄병스낵 짜파게티맛을 하나먹어보니 바삭바삭한 쫄병과자의 식감에 짜장스프를 뿌린 맛이었어요.

특이 하지는 않았지만 추억을 소환하는 맛이랄까? 맛은 무난했는데 한입 속들어가 바삭바삭 씹히는 식감이 좋았던것 같아요.

 

쫄병스낵 숯불바베큐 맛은 쫄병스낵 중 가장 인기있는 맛이 아닐까 싶어요.

쫄병스낵은 옛날 간식으로 정겹기도 하지만 아이들과 나눠먹으며 이야기를 많이 나눴던 것 같아요.

총내용량 82g에 430kcal로 조금만 봉지에 비해 꽤 나갑니다. 가격은 홈플러스 기준 890원입니다.

바베큐맛 조미분말 5.5%, 숯불바베큐 맛 소스 3.3% 들어있다고 합니다.

쫄병스낵은 먹기 좋은 크기로 만들어져 누구나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은 것 같아요

보기에는 먹음직스러워 보여 하나 입에 넣고 싶은 충동이드네요.

쫄병스낵 숯불바베큐맛을 하나 먹어보니 맛은 진하지는 않지만 역시 바삭바삭한 식감이 맛있습니다.

자꾸 손이 가는 맛이라 한번 먹으면 멈출 수 없어 순삭했습니다.

오늘은 쫄병스낵 짜파게티맛이랑 숯불바베큐 맛을 먹어 보았는데요

쫄병스낵의 매력인 바삭바삭한 식감이 좋았고 맛보다는 추억이 생각나는 과자라 가끔 생각납니다.

다음에는 매콤한 맛으로 먹어보고 싶어요

 

요즘 아침 저녁으로 선선한 바람이붑니다.

일교차가 심하니 다들 감기조심하시길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