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편의점 도시락 세븐일레븐 한끼연구소 전주식 비빔밥

by 가족바라기 2021. 8. 19.

오늘은 밥이 아닌 다른게 먹고 싶어 집 가까이에 있는 세븐일레븐에 갔더니 눈에 띄는게 전주비빔밥이더라구요.

밥말고 다른걸 먹을려고 했는데 갑자기 비빔밥이 먹고 싶어 한끼연구소 전주비빔밥을 구매해왔습니다.

오늘은 롯데푸드 한끼연구소 전통 전주식비빔밥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한끼연구소에서 편의점 도시락의 고급화를 선언하며 국내산 고급 품종 삼광미를 사용하고 밥소믈리에가

인정한 오색나물 고명을 얹어 전주식 전통 비빔밥 맛 그대로 재현했다고 하니 벌써 기대됩니다.

전주식 비빔밥은 총 내용량은 413g 당 670kcal입니다. 나트륨이 높다는게 조금 걱정되긴 합니다.

가격은 3900원으로 시중의 비빔밥보다 저렴하네요.

 

8가지 나물과 참기름, 고추장, 밥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8가지 나물에는 계란지단, 당근, 표고버섯, 애호박, 콩나물, 도라지, 소고기, 취나물이 들어 가 있어요.

정말 색색 고명이 들어있어 보기에도 먹음직스럽습니다.

고추장 투입량으로 맵기를 조절하라는 문구를 보고 70% 보통맛을 선택하고 넣었습니다.

비빔밥 마지막 참기름 한방울 넣으면 고소하고 맛있지요.

이렇게 참기름까지 넣어주시는 센스를 보니 도시락의 고급화가 맞긴 맞네요,

오색고명을 밥위고 올리고 고추장을 넣고 참기름까지 뿌리니 정말 먹음직스러운 비빔밥이 준비되었습니다.

계란후라이까지 올리면 금상첨화였겠지만 오늘은 재료다 넣고 쓱쓱비벼 그냥 먹었습니다.

전통 전주식 비빔밥이라더니 이름에 걸맞게 정말 맛있었습니다. 양도 푸짐해서 배부르게 먹었습니다.

아이들이 객지로 다 나가니 귀차니즘이 가끔찾아오는데 그때 이런 도시락 하나면 행복해지네요. ㅎㅎ

오늘은 롯데푸드 한끼연구소 전통 전주 비빔밥 도시락을 먹었는데요.

집에서보다도 더 잘나와 정말 놀랐네요.

요즘 편의점 도시락들 너무 잘나오고 가격도 착해 좋은 것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