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CU 편의점 딸기 마카롱

by 가족바라기 2020. 2. 22.

오늘은 CU 편의점 시즌 한정판 쫀득한 딸기 마카롱, 띵작 쫀득 롤케익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딸아이가 추천하는 딸기 마카롱이 먹어 보고 싶어 CU 편의점 시즌 한정판을 사러 갔더니 다행히 하나가 남아있어서 득템도 하고 띵작 쫀득 롤케이크 딸기도 하나 남아있어서 일본 여행에서 먹은 찹쌀떡 롤이 생각나 사 왔어요.

 

띵짝 쫀득 롤케이크 가격은 3300원이고 플레인, 초코, 딸기 세 가지 맛이 있어요.  

일본 여행에서 먹었던 찹쌀떡 롤 모양이라 사 와봤는데 한입 먹어보니 6감 만족 띵작 쫀득한 롤케이크 이름처럼 쫀득하지도 않고 6감 만족은 아닌 것 같고 그냥 딸기 크림이 들어간 롤빵이었어요. 솔직히 실망했어요. 이 가격에 다시는 사 먹고 싶지는 않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중간에 딸기잼(?) 같은 게 들어가 있었어요. 역시나 그냥 딸기 크림빵 먹는 느낌이더라고요.

CU 편의점에서 시즌 한정판으로 판매하는 딸기 마카롱 세 가지 가격은 3200원, 중량: 74g 열량: 335kcal 

영양정보는 나트륨 25mg, 탄수화물 46g, 당류 38g, 지방 15g, 콜레스테롤 20mg, 단백질 4g을 포함하고 있어요.

세 가지의 핑크색을 이루고 있고, 가성비가 참 좋은 것 같아요.

가장 진한 색을 띠고 있는 마카롱을 먼저 한입 베어 먹었더니 생각보다 쫀득하면서 새콤한 딸기 잼이 들어 있어 3가지 중 맛이 가장 진한 것 같아요. 

색깔도 가장 진해 예쁜 핑크색이라 봄 같았어요. 심지어 딸기맛이라니!

딸기 잼이 가득 들어가 있는 게 보이시죠. 저는 이게 가장 맛있었어요.

딸기 크런치가 듬뿍 박힌 마카롱이에요. 하지만 먹는데 맛을 좌우하지는 않는 것 같고 그냥 데코레이션 정도인 것 같아요.

딸기 요구르트 크림이 들은 마카롱이에요. 

한입 베어 물었더니 부드러웠어요. 

세 가지 다 맛에는 큰 차이가 있는 것 같지는 않았어요. 차이점이라면 데코레이션과 안에 들은 딸기잼 정도..?

사실 저는 마카롱을 많이 먹어보지 않아, 편의점 마카롱도 괜찮네!라고 생각했어요 ㅎㅎ 딸도 편의점 마카롱은 가성비만큼은 인정하더라고요. 다른 곳에서는 마카롱 거의 하나 가격이잖아요?! 다음에 딸이 부산에서 가장 유명한 마카롱 집을 안다기에 같이 데이트하러 가기로 했어요 ㅎㅎ

 

편의점 시즌 한정 딸기 마카롱, 가성비도 있었고, 맛도 나름 있었어요. 마카롱이 갑자기 당길 때, 멀리 가기 싫을 때 사 먹기에는 정말 안성맞춤 같네요!

 

요즘은 밖에 나가기도 꺼려지죠ㅠㅠ 그래서 더욱더 편의점 음식이나 배달음식을 먹게 되는 것 같네요. 여러분들은 어떠신가요! 건강 유의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요리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CU 편의점 샌드위치  (68) 2020.02.28
맛있는 치킨 푸라닭 블랙알리오  (182) 2020.02.26
cu 슈크림을 품은우유  (135) 2020.02.21
서면 카페 쩐주단  (112) 2020.02.19
부산 맛집 중앙동 맛집 본참치  (135) 2020.02.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