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치즈 뿌린 치킨팝 먹어본 후기

by 가족바라기 2020. 4. 14.

오리온에서 나온 신제품 치즈뿌린 치킨 팝은 SNS에서 핫하다며 딸아이가 홈플러스에서 몇 봉 사왔습니다.

먹어보니 맛있어서 여러분들께 요즘 핫한 오리온 신상 과자를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치즈뿌린치킨팝은 gs편의점과 마트에서 판매한다고 합니다.

제가 좋아하는 치킨 뿌링클맛과 비슷하다고 하니 더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실속스낵이라고 적혀있네요. 사실 요즘 과자 가격이 정말 비싸긴해요. 그렇다고 양이 많지도 않고 공기가 반이상을 차지하지만 치즈뿌린 치킨팝은 실속답게 3/2정도 들었더라구요. 가격은 1000원입니다.

 

편의점은 편의점 전용이라 적혀있어요. 내용물은 65g이라 슈퍼보다 양이 좀 적은데도 가격은 같았어요.

사실 POP라는 과자는 옛날 딸이 어릴때 먹었던 과자였는데 공장화재로 생산라인이 소실되어 불가피하게 생산이 중단되었는데요, 소비자들의 적극적인 재출시 요청에 힘입어 기존 대비 10%양을 늘리고 품질을 업그레이드 시켜 닭강정맛을 다시 만들어 인기를 끌었던 과자죠.

총 내용량은81g이고 칼로리라 417kcal예요. 역시 과자는 칼로리가 높아요. 맛있게 먹을땐 0칼로리라고 하니 맛있게 그냥 먹었어요.

치즈뿌린 치킨 팝은 치즈 맛 치킨에서 착안하여 치즈팝에 어울리는 맛으로 특제 치즈가루와 야채시즈닝으로 달콤하고 짭잘한 맛을 살렸다고 합니다.

오리지날 닭강정 맛은 달콤하다면 치즈 뿌린 치킨 팝은 달콤하면서 짭잘한 맛이었어요.

 

치즈 뿌린 치킨맛이라, 뿌링클 같은 맛일까 했는데 한개 먹어보니 오! 정말 바삭하면서 뿌링클맛이 나는 것이 완전 제 스타일이었어요.

한 알 한알 먹어니 정말 감질맛나서  한 번 먹을때 여러개를 막 집어먹었어요. 먹으면서도 맥주랑도 참 잘 어울리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ㅎㅎ

 

 

딸이랑 저랑 둘다 너무 맛있었어 더 큰 사이즈가 나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할 정도였어요.

뿌링클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이 과자 정말 좋아하실 것 같아요.

 

오늘은 치즈뿌린치킨팝 과자를 소개해드렸는데요. 요즘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넷플리스로 영화 많이 볼텐데요, 영화보면서 입이 심심할때 가볍게 먹을 수 있으니 추천해주고 싶네요.

 

요즘 낮 과 밤 온도 차이가 많이 나는 것 같아요. 감기걸리지 않게 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