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빽다방 다녀왔어요.

by 가족바라기 2020. 6. 11.

어제 일이 있어 밖을 나갔는데 다른 날보다 날씨가 더 더워진 느낌이었어요. 오늘부터 장마라는데 올 여름 무진장 더울 것 같은 생각이 드네요.  돌아오는 길에 늘 말로만 듣던 백다방이 보였어요, 반갑기도 하고 이웃님들이 올려주신 메뉴들을 저도 먹어보기로 했어요. 점심시간 전이라 사람이 많이 몰리지 않아 안심하고 주문하고 돌아왔습니다.

 하늘이 파랗게 너무 이쁘지 않나요?  외출 내내 기분이 정말 좋았답니다 ㅎㅎ

백다방 센텀SH밸리점

해운대구 센텀동로 35 SH밸리 101호

영업시간: 08:00-23:00

전화번호:051-746-5011

이번 빽다방 신메뉴는 치즈크림이죠! 저는 저걸 마실까 고민하다 가장 유명한 달달 연유라떼랑 단종되었다 재출시한 단호박식혜를 주문했어요! 모든 메뉴가 2500원이었습니다. 빽다방도 지역이나 정부 재난지원금 사용가능합니다.

음료에 마들렌이 빠지면 서운하잖아요 ㅎㅎ 마들렌을 추천해달라고 했는데, 쿠키랑 바질 마들렌은 이번달 15일이면 단종된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항상 먹을 수 있는 오리지날이 아닌 쿠키마들렌으로 주문했어요!

 

짜잔, 보이시나요! 이거 먹을 기대에 집에 오는길이 너무 신나는거예요! 오늘은 비록 음료만 주문해왔지만 다음번엔 소시지빵이랑 와플도 주문해보려고합니다!

마들렌이 크다는 소리는 들었지만 저렇게 큰지는 몰랐어요! 커피옆에서도 꿇리지 않는 저 사이즈 ㅎㅎ

정말 가성비갑 아닌가요?!

이건 달달 연유라떼예요. 아이스랑 뜨거운거 모두 가격차이 없이 2500원이랍니다. 연유라떼는 빽다방에서 워낙 스테디하게 유명한 커피랍니다! 쌉쌀한 커피맛과 달달한 연유가 합쳐져 더위사냥맛이 나요 ㅎㅎ 딸이 옛날에 더위사냥맛 음료를 마시고 싶다고 한 적이 있었는데, 그것이 실현되는 순간들이 왔네요!

쿠키 마들렌과 연유라떼의 조합은 정말 말할것도 없죠? 정말 오천원이면 점심을을 해결할 수 있으니 가성비갑아닌가요?

단호박식혜, 2500원이예요. 이것도 가성비 갑으로 유명하죠. 저 사이즈에 2500원이라니! 커피 마시지 못하는 사람들도 마실수 있는 음료도 함께 팔아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ㅎㅎ 색도 너무 이쁘지 않나요?

다들 관심이 많은 칼로리는 250에서 300정도 예상하네요

단호박죽 드셔보셨나요? 단호박 죽 차가운 버전 맛이였어요... 워낙 주변에서 추천을 많이 해줘서 기대하고 마셨는데, 기대치가 너무 높았나봐요! 역시 사람은 너무 큰 기대를 하고 시작하면 안되나봐요 ㅎㅎ 그냥 식혜를 주문할 껄 살짝 후회를 했지만 그래도 더운 여름 갈증을 해소해 줄 음료라는건 변함없답니다.

마지막으로 쿠키 마들렌이랍니다! 주먹 사이즈 보이시나요? 제 손이 작은편은 아닌데 주먹보다 커요! 딸이랑 둘이 나눠먹기 딱이더라구요 ㅎㅎ 촉촉하고 부드러워서 먹기도 편하고 좋았어요. 

가격은 2500원 칼로리는 115g 470kcal 크기가 큰 만큼 많이나가죠. 맛있으니 만족입니다.

안에 의외로 초코도 많이 박혀있어서, 맛있었어요! 쿠키 마들렌이 15일이면 단종된다니, 벌써부터 아쉬운거 있죠ㅠㅠ 커피랑 먹으면 더 맛있어요.

총평을 해보자면!

달달연유라떼 -★★☆ 더위사냥좋아하시면, 한 번 드셔보세요! 달달해 하루의 기분까지 업 시켜주는 커피예요. 단,  씁쓸한 커피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안좋아하실꺼예요.

단호박식혜 - ☆ - 제 생각과는 달랐어요. 다음번에는 식혜를 마시겠어요! 하지만, 안에 단호박이 들어 있어 단호박 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번 도전해 보세요.

쿠키마들렌 - ☆ 쿠키 마들렌이 단종된다니, 벌써 마음이 아프네요. 단종되기 전에 또 가서 먹어야겠어요.

                                   초코칩이 콕콕 박혀있어, 달달하고 촉촉한 마들렌이 당기실때는 쿠키 마들렌 어떠신가요?!

 

어제는 푸르른 날씨에 달달한 당까지 충전해서 정말 기분좋은 하루였어요. 여러분들의 하루는 어떠셨나요?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요리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트 효능 알아보아요.  (54) 2020.06.12
산딸기 효능&부작용  (96) 2020.06.11
뚜레쥬르 빵추천  (97) 2020.06.08
깻잎 효능&부작용  (47) 2020.06.07
생활의 달인 반여동 보라찐빵  (74) 2020.06.0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