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식사대용으로 좋은 덴마크 요거샐러드/ 덴마크 요거밀

by 가족바라기 2020. 9. 30.

오늘은 몇일전에 추석이면 아들이 내려오기도 하고 아이들 간식이나 추석때 집에서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재료를 사러 마트 갔다가 덴마크요거 샐러드가 눈에 들어왔어요. 저희집은 요거트나  비요뜨를 쟁여 놓고 먹는데 덴마크 요거 샐러드가 새롭기도 하고 야채가 듬뿍 들어가 건강에도 더 좋을 것 같았는데 할인도 하니 담아왔습니다.

가끔 할인 코너에 가는데 기간이 임박하긴 하지만 득템을 종종합니다. 딸과 저 둘이 먹기때문에 이틀이면 다 먹거던요

그러니 이런 할인템들이 좋더라구요. 가격은 4개입에 5980원입니다. 전 30% 할인된 가격 4180원에 구매헸습니다. 거기다 덴마크 요거밀 귀리 플레인 2개도 붙여져있다니 더 이득아니겠어요.

 

덴마크 요거 샐러드는 옐로우, 퍼플,그린 3가지 맛이 나왔다고 하네요. 저희가 사온 것은 옐로우입니다.

덴마크 요거 샐러드 그린은 디톡스에 좋은 아스파라거스, 샐러리, 청피망, 키위 등이 들어있고, 샐러드 퍼플은 항산화 기능이 탁월한 블루베이, 적색양배추, 적피망 등이 담겨있습니다.

덴마크 요거 샐러드 옐로우는 면역 기능을 향상시키는 것으로 알려진 단호박, 당근, 파인애플, 옥수수, 적피망, 복숭아, 사과 등 정말 많은 야채와 과일이 들어 있어 바쁜 일상에서 간편한 식사가 될것 같아요.

 

제품 한 컵마다 식이섬유와 150억마리의 프로바이오틱 유산균이 들어 있어 장 건강에 도움을 주기때문에 당연히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도 히소식이 아닐가요?

덴마크 요거밀는 통곡물을 넣어 만든 요거트입니다.

요즘은 간편대용식으로 다양하게 나오는 것 같아요. 이런 제품들이 나온다는 것도 처음 알았네요.

덴마크 요거셀러드 옐로우는 총용량이 150g에 칼로리는 135kcal입니다. 칼로리가 높지도 않고 건강식이라 더 좋은 것 같아요.

덴마크 요거 샐러드 옐로우입니다. 저는 요거트에 견과류들을 잘 넣어 먹는데 이렇게 요거트에 과일과 야채들이 듬뿍들어 아삭아삭한 식감도 좋고 건강에도 좋아 간편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특히 피망이 들어간게 더 신기합니다.

듬뿍 든것 보이시죠. 야채를 좋아하신다면 덴마크 요거 샐러드 좋아하실 것 같아요. 

늦은 아침을 먹고 점심을 간편하게 덴마크 요거샐러드 옐로우를 먹었는데요. 야채들의 아삭한 식감도 좋고맛있게 잘 먹었어요.

바쁜 아침 정말 좋을 것 같아요.

통곡물이 들어있는 덴마크 요거밀 귀리플레인 입니다. 덴마크 요거밀도 단호박, 자색고구마, 귀리 플레인등 다양하게 나온것 같아요. 총 내용량은 150g에 칼로리는 200kcal들어 있습니다

덴마크 요거밀은 탄수화물, 단백질, 지방 등 균형잡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다고 하네요. 그리고 칼슘 100mg, 프로바이오틱스 유산균 등 영양소들을 함께 담았다고 합니다.

덴마크 요거밀 귀리 플레인입니다. 이것 또한 신기하게 요거트에 찰보리, 찰흑미, 귀리가 들어가 건강하면서도 든든한 한끼가 될 것 같아요,  

덴마크 요거밀 귀리플레인은 먹어보니 단백하고 고소하기도하고 먹는 내내 알갱이가 씹히는데 딱딱하지는 않고 쫀득하니 맛있었어요.  

오늘은 덴마크 요거 샐러드 옐로우랑 덴마크 요거밀 귀리플레인을 먹어보았는데요

요즘처럼 바쁜 현대사회에 건강도 챙기고 시간에 쫒기지도 않고 아침에 간편하게 즐길 수 있어 좋을 것 같아요.

 

내일이면 즐거운 추석입니다, 코로나때문에 이번 추석은 많은 분들을 만나서 즐겁게 지낼 수는 없지만 다들 즐겁고 편안한 추석을 보냈으면 합니다. 

댓글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