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드디어 연돈을 가다(연돈 예약 방법)

by 가족바라기 2021. 4. 13.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 드디어 연돈을 다녀왔답니다!!

연돈을 가기위해 저녁 8시마다 대기하다 예약을 했었는데, 그때마다 실패해 한달살기 하는동안 못먹고 가겠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계속 도전했더니 드디어  한달살기 딱 2주차에 연돈 예약 성공했습니다. 딸과 저 너무 기뻐 방방 뛰었네요 ㅎㅎ

딸 덕분에 유명하다는 그 연돈에 오늘 다녀왔어요 ㅎㅎㅎㅎ 

 

연돈(돈가스)

제주 서귀포시 일주서로 968-10

영업시간: 매일:12:00-21:00(브레이크타임:16:00-18:00)

정기휴무일 : 월요일

주차장:넓직합니다.

제주도 연돈 에약

 

연돈은 백종원 선생님의 호텔이 있는 호텔더본 제주 옆에 위치하고 있어 찾기 쉬웠어요.

저희 예약 시간은 오후 2시였는데, 1시 50분에 가보니 벌써 줄을 서 계시더라구요. 10분전부터 발열체크하고 QR체크인을 하고 들여보내줘요. 신기했던건 테이블수가 다 지정되어있더라구요.

테이블링

연돈 예약방법(팁)을 좀 드릴게요!!!

1. 미리 테이블링 앱을 다운받고 로그인을 해 두세요.

  연돈은 제주도에서만 예약이 가능해서 위치 기능 활성화해 두어야해요

2. 전날 저녁 7시 50분부터 테이블링앱에 들어가 인원수를 입력해두고 미리 대기탑니다.

3. 딱 저녁 8시가 되면 다음을 눌러서 시간을 선택합니다. 바로 시간이 나오지 않고 1-5초정도 기다려야 시간을 선택할 수 있답니다. 그리고 시간 선택 시 고민하시면 안돼요!! 무조건 손이 눌러지는대로 누르셔야해요..ㅎㅎ 

 

4. 시간을 선택한 후 다음을 눌러서 재빨리 메뉴를 선택합니다

(치즈는 인원수의 절반만 선택이 가능하답니다 예: 인원 3명이면 치즈1, 등심2, 인원 4명은 치즈 2개, 등심2개)

5. 그리고 무조건 예약을 계속 눌러요

6. 성공하면 카카오톡으로 예약되었다고 오고 화면에도 예약이 떠요.

 

보통 저녁 8시에서 8시01분에 예약 마감이 돼요. 그래서 무조건 시간이 생명입니다.

생각하지 말고 선택>다음>예약을 계속 누르셔야해요 (하루에 100팀까지 예약이 가능하답니다.

대략 한 타임당 17팀정도 받는것 같았어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나와 화재가 되었던 그곳 돈가스 치즈가스가 유명한 연돈

그렇게 고대했는데 드디어 먹는구나 싶어서 정말 기뻤어요

 

유명한 분들도 많이들 오신것 같아요.

제주도 연돈

열정이 대단하신 사장님 정말 멋지시네요.

저희 숙소에서 버스로 2시간 30분정도 걸리는데도 너무 설레서 가는 길이 즐겁더라구요. 

저희는 미리 도착해서 빽다방에 앉아서 차를 한잔 마시면서 기다렸어요.

 

제주도 연돈 

연돈 실내는 깔금했구요. 좌석도 거리두기로 넓직넓직했어요.

예약된걸 확인하고 자리를 정해주시니 어디 앉을까 고민은 안하셔도 됩니다.

일인 좌석도 마련되어 있어 혼자 오셔서 편하게 드시고 가실수 있어요

 

저희는 정해진 자리에 앉으니 직원분이 오셔서 카레를 추가할 것인지 물어보시더라구요,

저희들은 카레 2개를 추가 주문했구요, 카레는 인원수 이상으로도 추가가 가능해요.

양이 모자라신 분들은 밥과 카레를 두 그릇씩 추가해서 드시더라구요. 

메뉴는 예약할때 인원수에 따라 메뉴가 정해져 있어 다시 주문할 필요는 없구요, 카레만 현장에서 추가주문하면 됩니다.

연돈돈까스

두근두근, 드디어 등심까스, 치즈까스가 나왔어요. 

샐러드와 돈까스, 장국 그리고 추가했던 카레가 나왔는데 정말 먹음직스러워 보이죠

연돈 맛있게 먹는 팁

연돈 돈까스를 맛있게 먹는 팁이 자리마다 놓여있더라구요.

처음에는 아무것도 찍지말고 돈까스 본연의 맛 그대로의 육향과 풍미를 즐겨보고,

두번째는 소금에 살짝 찍어 담백하고 바삭한 돈까스를 즐겨보고.

 

세번째는 연돈만의 특제소스에 찍어 먹어보고

그리고 마지막에는 연돈이 만든 수제카레에 듬뿍 적셔 부드러운 돈까스의 맛을 즐겨보는 겁니다.

 

연돈은 돈까스도 맛있지만 샐러드도 정말 맛있어요.

흑임자 소스가 올려진 샐러드 같은데 돈까스랑 같이 먹으니 돈까스의 느끼함도 잡아주면서 정말 맛있더라구요.

제주도 연돈 돈까스

등심돈까스 가격은 9000입니다.

치즈돈까스는 워낙 기대를 많이 했지만, 등심돈까스는 아무 기대가 없었어요 근데 웬걸, 튀김옷 보이시죠.

정말 바삭하고 맛있더라구요. 그렇게 바삭한 돈까스는 처음이였어요.

 

거기다 흑돼지를 사용하시고, 고기도 얇지 않고 두툼해서 소금에 찍어먹으니 고기의 풍미가 확 살아나면서 부드러운 육질에 단백하니 맛있더라구요.

제주도돈까스연돈

특제 소스는 겨자(?)같은 것이 추가되어 느끼한 맛을 잡아주더라구요. 음미하면서 천천히 먹어 등심까스가 식었는데도 바삭하니 맛있었어요.

저는 특제 소스가 너무 맛있어서 특제 소스에만 찍어먹고 딸은 소금에 꽃혀서 소금에만 찍어먹더라구요.

연돈 치즈돈까스

치즈돈까스 가격은 10000원입니다.

연돈하면 치즈돈까스죠.

이런 퀄리티에 만원이라니 가격이 너무 착한 것 아닌가요.

제주도맛집 연돈

 

치즈돈까스는 정말 말이 필요없어요. 치즈가 듬뿍들어가 쭉쭉 늘어나는게 보이시죠,

정말쫀득해요. 제가 쫀득한 걸 정말 좋아하는데 연돈의 치즈돈까스에서 쫀득함에 반했네요.

소스 없이그냥 먹어도 정말 맛있었어요.

제주도 연돈

마지막으로 수제 카레 가격은 3000원

수제카레도 연돈에서 인기있는 메뉴예요

먹어보니 카레는 돈까스에 찍어먹는 것 보다 밥에 비벼먹으니 맛있더라구요.

안에 간 고기가 있어 카레의 풍미를 느껴 더 맛있었던 것 같았어요. 

 

연돈 돈까스는 가격도 저렴하고, 양도 많고, 심지어 재료도 흑돼지를 쓰시고 다 완벽한데 정말 단점은 예약하기 힘들다는점...ㅎㅎ 

저는 한 달이 가기전에 한 번 더 먹고싶어서 다시 연돈 예약을 도전해봐야겠어요.

물론 저도 도전하겠지만 이번에도 딸 찬스를 또 사용할것 같네요,ㅎㅎ 

 

전체적인 평을 말하자면 등심돈까스는 두툼하고 부드러우면서 바삭바삭하고, 치즈돈까스 치즈의 쫄깃함은 정말 두 말할 필요없이 정말 맛있어 사람들이 연돈연돈 하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정말 너무 맛있게 먹어 기분이 좋은 하루였어요. 다음에도 성공해서 또 연돈을 먹었으면 좋겠네요.

 

여러분들도 한 번 제주도에 오신다면 드셔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