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편의점 신상과자 해태 오사쯔맛탕 리얼후기

by 가족바라기 2021. 9. 2.

오늘은 CU편의점에서 꼬깔콘 새우마요맛을 사면서 함께 구매해온 오사쯔 맛탕맛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 합니다.

솔직히 과자는 짭쪼름한 감자칩이 친숙한데 달콤한 고구마 맛탕이라니 그 맛이 궁금해 구매했습니다.

사실 고구마 맛탕이 정말 맛있잖아요. 

오사쯔 맛탕은 식이섬유가 함유된 고구마 스낵입니다.

해태제과는 고구마스낵의 강자 오사쯔에 달콤꾸덕한 슈가코팅을 입힌 오사쯔맛탕을 출시했는데 맛탕이 포인트인 만큼 기존 오사쯔와 다르게 겉면이 코팅되어 있고 귀여운 하트 모양에 검은깨를 뿌려 고소함까지 더했다고 합니다.

오사쯔 맛탕 총내용량은 60g에 305kcal 가격은 1500원입니다.

저는 cu에서 구매했지만 마트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고 하네요.

오사쯔 맛탕을 개봉하면서 맛탕이라 기존과자보다 두툼하지않을까 생각했는데 두툼하지는 않고 기존과자랑 비슷한 것 같아요. 냄새도 개봉하자마자 달달한 향이 확 풍기네요.

우리나라는 질소가 너무차지하는 것  같아요. 질소빼니 과자양이 확줄었네요.

오사쯔 맛탕은 한번 먹을 양으로 충분할 것 같은데 과자를 먹다보면 금방 바닥을 보일것 같네요

감자칩처럼 손에 묻는게 적어서 좋고 먹어보니 맛있게 달콤하면서 고소한 것이 기존 오사쯔보다는 더 맛있는 것 같아요.

고구마처럼 노란것이 과자 색감도 이쁘고 하트모양이라 귀엽기도 하고 과자에 달달함이 코팅되어 검은깨가 박혀있으니 보기에도 달달함이 전해지는 것 같아요.

오늘은 해태제과 오사쯔 맛탕을 먹어보았는데요.

스낵의 생명은 바삭함인데 정말 바삭하고 달콤하면서 고소함까지 더해 제입에 딱이더라구요 

고구마 맛탕을 좋아하는 저로써는 고구마맛도 나는게 맛있어 한봉을 순삭했네요.

아쉽다면 양이 좀 적다는 것인데  많았으면 좋겠습니다.

 

요즘은 비가 자주옵니다. 일교차도 심하니 감기 조심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