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영양만점 건강간식 대추칩

by 가족바라기 2021. 9. 6.

오늘은  홈플러스에서 구매한 건강한 간식으로 좋은 대추칩을 소개해드리려고합니다.

다들 대추가 건강에 이로운건 알고계시죠.

보통 한약재나 차 등으로 많이들 이용하시는데 국내산 대추를 대추칩으로 만들어 간편하게 먹을 수있게

나왔더라구요.

입이 심심할때 먹으면 좋을 것 같아 구매했습니다.

말린대추 효능

호흡기를 튼튼하게 해주기때문에 기침 감기 예방에 좋고, 코 점막을 강하게 만들어주면서 알레르기성 비염, 만성비염의 증상완화에 도움이 됩니다.

대추의 단맛이 신경을 안정시켜주고 스트레스, 긴장을 풀어주는 신경안정효과가 있습니다.

 

대추에는 마그네슘이 풍부해 세로토닌을 생성해서 숙면을 돕는 효과가 있어 불면증에 도움이 됩니다.

대추의 따뜻한 성질이 몸을 따뜻하게 해주어 혈액순환을 원활하게 해 냉증에 좋습니다.

 

대추에 함유된 성분이 혈관을 튼튼하게 만들어 나트륨을 배출시키고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어 고혈압, 동맥경화 등 혈관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대추에는 비타민과 항산화성분이 풍부해 염증을 억제하고 항암, 피부노화에 효과가 있습니다,

대추에 함유된 올레오아미드라는 성분이 기억력을 높이는데 도움을 주기때문에 수험생, 건망증 많은 주부들에게 좋습니다.(출처:  김소형 채널 H)

 

총내용량 80g 가격 3990원

달콤바삭 대추칩은 100% 국내산 대추를 첨가물없이 만들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수 있는 영양간식입니다.

대추를 말리면 폴리페놀이 증가해 항산화 성분이 증대된다는 연구결과가 있다고 하니 대추칩으로 먹는 것도 좋은것 같아요.

대추칩을 개봉해보니 먹기좋게 잘려져있고 바삭하게 건조해 먹기 편하게 되어있었습니다.

대추칩을 먹어보니 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은데 맛있게 달면서 바삭바삭해 칩과자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양이 많지는 않지만 심심할때 간간히 먹으면 되니 부족하진 않았어요.

무엇보다도 국산이라 더 안심이 되는것 같아요.

평상시 간식으로 과자나 빵종류로 많이 먹는데 위가 약한 저에게는 부담되는 간식이었어요.

하지만 대추칩은 속을 보호해주기도 하고 건강에도 좋으니 견과류만큼 저에게 딱 맞는 간식이예요,

오늘은 홈플러스에서 구매한 달콤바삭한 대추칩을 먹어보았는데요, 바삭바삭하고 달콤해 맛있는 과자를 먹는 느낌이 났어요.

삼계탕이나 음식에 들어있는 대추를 보다가 스낵처럼 되어있는 대추칩을 보니 대추를 더 가까이 둘수있어 좋은것 같아요.

현대인들은 만성이란 단어를 달고사는데 건강을 위해서라도 맛있는 대추칩 드시고 건강 챙기면 좋겠어요.

그리고 요즘 일교차가 심해 감기에 걸리기 쉬운데 호흡기에도 좋다고 하니 요즘 먹기 좋은것 같아요.

 

댓글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