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뚜레쥬르 빵추천

by 가족바라기 2020. 1. 23.

뚜레쥬르 빵추천으로 많이 올라 오는 메뉴 신제품 흑심 품은 맘모스 딸아이가 먹어보고 싶다기에 서브웨이에 둘렀다 오는 길에 두레쥬르에 사러 들어 갔어요.

두가지 맛 밤이 듬뿍 맘모스와  흑심 품은 맘모스를 즐길 수있는 반반모스와 인기있는 리얼 브라우니에 힘입어 신제품을 출시한 치즈브라우니도 함께 주문했어요.

반반모스는 칼로리가 1680kcal 이고 가격은 4500원입니다. 치즈브라우니는 칼로리 255kcal이고 가격은 2200원입니다. 칼로리가 높으니 이것 먹고 열심히 운동해야 할 것 같네요.

뚜레쥬르 추천메뉴 흑심 품은 맘모스는 흑임자 크림치즈가 듬뿍들어있고, 겉은 소보루 빵이고 검은 깨와 아몬드 슬라이스가 붙어 있어 고소함을 더하는 것 같아요.

팥도 들어 있고 중간에 밤도 들어 있어 덜 달아서 좋았습니다.

뚜레쥬르 인기메뉴 밤이 듬뿍 맘모스는 겉은 소보루 빵이고 안에 크림과 밤이 가득들었구요, 팥도 같이 들어 있어 대체적으로 달달합니다. 

딸아이는 흑심 품은 맘모스보다는 밤이 듬뿍 맘모스가 더 맛있다고 하네요.

뚜레쥬르 인기제품 리얼 브라우니 인기에 힘입어 출시한 신제품, 바로 치즈브라우니입니다. 칼로리 255kcal 가격은2200원

치즈브라우니는 쫀득한 초코브라우니 위에 두툼한 크림치즈가 올려져있어요. 정말 맛있을 것 같은데 막상 먹어보니 식감은 쫀득하고 부드러운데 크림치즈와 초코 맛이 어울리지 않는 느낌이 들었어요. 

따로 먹었더니 더 맛있더라구요

이상 뚜레쥬르에서 반반모스와 치즈브라우니를 먹어본 후기입니다.

뚜레쥬르 이용하실때 통신사 할인도 되니 꼭 챙기세요.

 

총평

뚜레쥬르 신제품 흑심 품은 맘모스는 흑임자 크림치즈가 들어 있어 덜 달아  단걸 싫어 하시는분은 좋아하실것 같고, 밤이 듬뿍 맘모스는 달콤해서 달콤한 걸 원하시는 분이 좋아하실 것 같아요,

저는 흑심 품은 맘모스가 더 좋은데 딸아이는 달콤한 밤이 듬뿍 맘모스를 좋아하더라구요,

두레쥬르 신제품 치즈브라우니의 재구매 의사를 말한다면 따로 먹는 것이 더 맛있을 것 같아 치즈 브라우니 보다는 그냥 브라우니를 살 것 같아요.

 

 

 

댓글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