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치킨맛집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

by 가족바라기 2020. 1. 27.

여러분들 다들 연휴 잘 보내시고 계시죠? 

설남 음식을 맛있게 먹고 나면 니글니글 기름기가 입안 가득함을 느낄텐데요. 아이들도 마찬가지 인가봐요,

양념치킨 먹고 싶다기에 치킨을 늘 먹던 집으로 시키려고 하니 아들이 하하가 전속모델인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에서 시켜먹고 싶다고 해서 배달의 민족을 통해 주문했습니다. 

저희는 후라이드 반과 양념치킨 반을 시켰어요. 일반은 15000원이고 순살 가격은 16000원입니다. 저희는 쿠폰 이용해 배달료는 무료로 했답니다.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은 다른 곳보다 가성비가 좋은 것 같네요

하하의 얼굴이 새겨진 봉투에  치킨이 담겨져 왔습니다. 양념치킨도 잘하는 집이라는 말에 맛이 궁금해지네요.

양념치킨반, 후라이드반, 무우, 리뷰 적는 조건으로 온 눈꽃감자튀김과 눈꽃 치즈볼, 시원하게 콜라를 먹을 수 있게 센스있게 얼음이 담겨진 컵도 같이 왔어요. 반반시켰는데 두마리가 온 것 같고, 푸짐하게 뭘 많이 보내셨더라구요.

후라이드 순살 반마리인데 이렇게 양이 푸짐하게 왔어요. 후참 전용유로 튀겨서 더욱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워 맛있습니다

뼈가 없어 먹기에 편해 순살로 주문했는데 바삭하고 양념소스에 찍어 먹으면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후라이드 참 잘하는 집의 양념 치킨은 바삭하면서 양념소스를 듬뿍 발라져있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 마음에 들었어요.

반반치킨 순살과 콜라 대자 이렇게 많은 양이 17000원이라니 가성비는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배달 어플을 통해서 주문을 하면 리뷰 이벤트를 하는데요, 리뷰작성하는 조건으로 눈꽃감자 튀김과 눈꽃 치즈볼, 젤리 이렇게 3종을 주십니다. 눈꽃 감자 튀김은 단짠이라 아들이 좋아하는 메뉴이기도 하지만 하나 먹어보니 치즈가루가 묻혀져있어 맛있더라구요. 하지만 날이 추워서 그런지, 치즈가 쭈욱 늘어나진 않더라구요...ㅎㅎ그래도 리뷰 하나 작성으로 세가지나 주시다니 너무 좋지 않나요?! 

 

처음 시켜먹었는데 생각보다 빠른 배송과 바삭하고 속이 촉촉해 맛있게 먹었어요 ㅎㅎ 여러분도 뭘 먹어야 할까 고민중이라면, 가성비 넘치는 후라이드 참 잘하는집 어떠신가요?!

감기조심하시고 남은 연휴 편하게 보내세요.

'요리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부산 돼지국밥 맛집 금강국밥  (151) 2020.02.01
중화요리 이렇게 맛이 없을수가 있나요?  (105) 2020.01.31
뚜레쥬르 빵추천  (98) 2020.01.23
해운대 맛집 외식1번가  (108) 2020.01.23
샌드위치 전문점 서브웨이 반여점  (133) 2020.01.2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