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에버랜드 100% 활용하기(feat.에버랜드 알바생이 가르쳐주는 꿀팁)

by 가족바라기 2019. 10. 29.

다들 비싸게 표를 사서 들어왔는데, 볼거리나 탈것을 많이 이용하지 못하고 기다리기만 하다 간다면 속상할텐데요. 사람들이 너무 많아 지치기도 하고 기다리다가 지치기도 하셨죠?

현장에서 근무한 아르바이트생이 알려준 꿀팁을 에버랜드에서 활용해 즐길수있게 가르쳐드리겠습니다.

1. 가장 기본적이고 누구나가 아는 이야긴데요. 바로, 피크인 금, 토, 일을 피해 에버랜드를 방문하는 것입니다(일요일이 그나마 토요일보다 나은 것 같아요. 토요일은 정말....). 주말은 정말 사람들이 많아 타는것도 제대로 못타고 지치기만 할텐데요. 알차게 보내기위해서는 평일이 좋은 것 같아요.

 

2. 에버랜드는 산에 지어져 있기때문에 윗동선과 아랫동선 왔다갔다 하기 힘들어, 시간대를 나누어서 가는게 좋습니다.

 

3. 아마존, 로스트밸리 ,사파리는 항상 사람이 많습니다. 그러므로 침에 가시는 분들은 먼저 이쪽(아마존, 로스트밸리, 사파리)으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는 방법 : 판다월드 쪽으로 내려가시는게 가장 빠르고 걸어서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스카이 크루즈는 거의 항상(?) 대기 줄이 길거든요. 그리고 아침시간에는 열지않아요)

 

4. 티익스프레스나 퍼레이드도 같이 아랫쪽에서 하기때문에,  아랫 쪽에서  오전에서 놀다가 점심 먹고 오후에 늦게 올라가서 놀이기구등을 즐기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식당은  한가람이 인기가 있어요. 가격도 맛도 나름 괜찮아요. 다만, 주말에는 줄이 길더라구요. 식사시간을 피해서 가면 줄이 덜 길답니다.)

 

5. 입구에서 에버랜드 지도 꼭 챙겨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만약 못 챙겼을 경우 주변에 하얀 옷입고 청소하시는 분들에게 지도 하나만 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팁으로 이분들 보통 사진을 잘 찍습니다. 미안해 하지말고 찍어달라고 하시면 잘 찍어줍니다

(그린(에버랜드 청소하는 알바생) 피셜) 만약 정말 고마우면 칭찬 메일 적어드리겠다고 하고, 에버랜드 홈페이지에서 그 분 이름 외워서 칭찬 적어드리면 됩니다.

 

6. 에버랜드 어플을 까세요.

( 들어오기전이나 들어오고 나서, 에버랜드 티켓에 있는 QR코드를 어플에 등록하면, 30분 마다 에버 파워라는 것이 충전이 됩니다. 그리고 시간대마다 바로 입장줄 기다릴  것 없이 바로 들어갈 수 있는 레니 찬스라는 것이 있는데 시간마다 들어갈 수 있는 인원수가 정해져 있으니 원하는 시간대에 잘 선택에서 넣어주세요


**팁으로 다같이 똑같은 놀이기구에 넣고 싶으면 한사람 폰으로 다 티켓을 넣어주시면 한번에 다 예약이

된답니다. (따로따로 하시면 예약이 안되실수도 있어요!)

 

***어플을 이용하면  에버랜드 놀이기구 몇 분 기다려야하는지도 알수 있습니다.
여기서 퍼레이드 시간도 다 확인 가능하니 어플 까는게 놀기에 제일 좋겠죠?

 

7. 평일에는 밤이 되면  놀이기구들은 사람이 많이 없습니다. 원하시는 놀이기구가서 바로 타시면 됩니다.

놀이기구 가시기전 미리 어플로 확인 하시구요. 문을 닫았을 수도 있으니 헛걸음하시면 안되잖아요, ^^

하지만 금토일(주말)은 밤은 예외입니다. 사람이 많아요ㅠㅠ

 

8. 비오는 날은 운행되지 않는 놀이기구가 많습니다. 날씨도 미리 확인해주세요

9. 주말에 에버랜드를 이용할 경우 식당, 놀이기구, 간식 모두 줄 서야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간식같은 경우 빨리 없어지기 때문에 먼저 드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오레오 츄러스, 츄러스필링(크림치즈, 초코) 츄러스에 관련된 것을 먹어보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55CHU집이 인기가 있더라구요.(카니발 광장에 매장이 있어요)


10. 사진은 포시즌스 가든, 장미원에서 찍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진짜 예쁘게 나오더리구요. 
(계절마다 꽃들이  달라 더 이쁘겠죠)


11. 많이 지치셨으면 직가든에 가서 앉아서 쉬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사람도 적게오고, 여기는 에버랜드 노래가 안나오고 클래식 노래가 나옵니다.

**뮤직가든 가는법 : 이솝빌리지 옆으로 들어가시거나 썬더폴스 옆으로 가면 입구가 바로 나옵니다.

12. 주차 : 이 부분이 가장 중요할텐데요. 만차 적혀있으면 알바생한테 어디가 비었는지 바로 물어보고  
빠르게 그곳에 주차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주말 같은 경우 진짜 순식간에 주차장이 빠르게 차기 때문에 자칫 잘못하면 멀리가서 주차해야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그리고 스트레스도 많이 받겠죠...?


MA MB MC 3개가 에버랜드에서 가까운 주차장이고, 나머지 주차장들은 에버랜드 버스를 이용해야 된답니다.

주차장이 멀다고 걱정할 필요는 없어요. 에버랜드 셔틀버스가 자주 자주온답니다.


여기까지가 알바생이 말해준 꿀팁인데요, 이걸 활용해서 여러분들도 에버랜드에서 즐기다 오셨으면 좋겠어요!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