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간식으로 좋은 리스토란테 피자

by 가족바라기 2020. 3. 5.

요즘 배달음식으로 즐겨먹는 피자 가격이 만만찮아 자주 시켜주기가 어렵죠. 그래서 제가 오늘은 아이들 간식으로 좋은 피자를 소개시켜드릴려고 합니다.

 

홈플러스 갔다가 행사중인걸 보고 산 리스토란테 냉동피자입니다. 리스토란테는 '고급식당'을 일컫는 이탈리아어입니다.닥터 오트커 제품으로 유럽 21개국에서 냉동피자 1위를 휩쓸고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가격도 너무 착해서 3판에 1만원주고 샀습니다. 닥터 오트커 제품으로 씬피자뿐만 아니라 두툼한 피자도 판답니다! 저희 가족은 씬피자를 좋아해 씬피자로 구매해 왔어요.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3가지(콰트로, 모짜젤라, 살라미) 팔았는데, 저희는 마음에 드는 2가지(콰트로, 살라미)를 담아왔습니다.

Dr.Oetker제품으로 레스토란테 (콰트로)는 4가지의 다양한 치즈가 들어가 있는 맛입니다.

치즈 양이 정말 많은게 눈으로 보이시죠. 

리스토란테 콰트로 냉동피자는 에어프라이기나 프라이팬을 이용해도되고 더 간단하게 즐기시길 원하면 전자레인지에 돌려먹어도 됩니다.

먹음직스러워 보이시죠. 전자레인지에 돌렸더니 바삭함은 덜했어요. 바삭하게 드시고 싶으시면 프라이팬에 1-2분정도 이용하시면 더 바삭하게 드실 수 있어요. 물론 에어프라이기나, 오븐, 프라이팬에 해 먹으면 더 바삭바삭하게 맛있어요.  

오늘은 전자레인지에서 돌려먹었는데요 치즈 양이 정말 많아보이는데 바삭해 보이진 않아보이죠.  실제로도 바삭하지않아 프라이팬을 이용해 바싹하게 먹었어요. 사진에도 보이다 싶이 4가지 종류 치즈들이 잔뜩 올라가있어서 맛이 더 풍부해요. 그리고 씬피자라 그런지 혼자서 다 먹을 수 있답니다. 딱 한판 다 먹고나면 배부른 느낌이 들어요. 

 

느끼한 걸 안좋아하신는 분들이라면 살라미 피자를 더 선호하실 것 같아요!

이게 살라미 피자인데요, 피자 위에 올라간 저 소시지가 살라미랍니다. 

살라미 피자를 전자레인지에 4분 돌리고 2분은 프라이팬에 올려 구웠습니다.

살라미 씬 피자 바삭하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얇은 피자보다 두툼한 피자를 선호하시면 닥터 오트커 제품이 다양하게 있으니 한 번 시도해보세요.

리스토란테 냉동피자 콰트로랑 살라미를 저렴하면서도 맛있게 가족모두가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3300원에 퀄리티 좋은 냉동피자 아이들 간식으로 어떠세요.

댓글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