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파리바게뜨 진한 가나슈 쇼콜라 케이크

by 가족바라기 2020. 3. 7.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딸 생일이에요! 항상 외국에 있던 딸이지만, 코로나 때문에 몇년만에 한국에서 생일을 맞게 되었어요. 그래서 아침에 미역국도 끓여주고, 저번에 반응이 좋았던 파리바게트 잇 케이크 시리즈 중 진한 가나슈 쇼콜라 케이크를 생일케이크로 구매해보았어요. 

https://lsmpkt.tistory.com/80

 

파리바게뜨 딸기라떼케이크

파리바케트 케이크 기프트콘을 받고 남편과 저의 생일에 맞추어 케이크을 주문했습니다. 파리바게뜨는 딸기라떼케이크가 있는 지점이 많이 없어서 이틀전에 미리 주문해야한다더라구요. 그래서 이틀전에 미리 주문..

lsmpkt.tistory.com

 

파리바게뜨 진한 가나슈 쇼콜라 케이크의 가격은 29,000원이고, 없는 지점도 많아 필요하시다면 이틀 전에 미리 전화해 예약을 해 두어야 합니다.

 

파리바게뜨 케이크 포장은 고급지답니다. 

딸이 생일로 친구한테  파리바게뜨 기프트콘을 받았어요. 그래서 그 쿠폰을 활용하여 케이크를 구매하였답니다.

 

파리바게트는 기프트콘의 제품과 꼭 동일하게 구매하지 않아도 교차가 가능하답니다. 리얼 플래시 클래식은 27,000원인데요, 그래서 저희는 2천 원을 더 드리고 진한 가나슈 쇼콜라 케이크를 구매했답니다! 그러니 동일 제품이 파리바게트에 없더라도 당황하지 마세요 ㅎㅎ

케이크가 생각보다 작았어요. 잇 케이크의 특징인가 봐요ㅎㅎ

진한 가나슈 쇼콜라에 딸기가 잔뜩 올라간 케이크는 딸기 초코 페어의 '딸기 가나슈 쇼콜라 케이크'랍니다. 가격은 34,000으로 진한 가나슈보다 5,000원이 더 비싸죠. 가격이 어마어마하네요. 딸기초코페어 딸기 가나슈 케이크를 보시는 많은 분들이 '투썸플레이스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를 떠올리시더라고요.

정말 비슷하게 생겼네요... 하지만 저는 투썸에서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을 먹어본 적이 없어서,. 뭐가 더 맛있는지는 모르겠어요. 다음에 한 번 투썸에 먹으러 다녀와 봐야겠어요.

딸의 생일이니 만큼 케이크에 초에 불을 붙여 생일 축하노래도 다 같이 불러줬어요. ㅎㅎ

딸이 케이크가 너무 기대된다며 초불을 꺼고 케이크를 먹었어요. 촛불이 진한 가나슈 쇼콜라 케이크와 잘 어울려 예쁜것 같네요. 

케이크 사이사이에 쉬폰과 초코, 크런치가 들어있어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있었어요. 그리고 이름처럼 진한 쇼콜라 맛이 나더라고요. 입에 딱 처음 넣었을 때 싹 퍼지는 초코맛, 중간에 씹다 보니 크런치가 들어있어 아삭아삭 씹히는 맛이 있어 혀가 심심할 틈이 없었어요. (케이크가 잘 잘리지 않아 사진이 못났게 나왔어요ㅠㅠ)

다만 저희는 딸기 라테 케이크처럼 쉬폰보다 생크림이 더 들어가기를 기대했는데, 그렇지는 않더라고요. 그리고 한 조각 먹다 보니 너무 달아서 많이는 못 먹었어요. 하지만 단것을 좋아하는 딸, 아들은 맛있게 많이 먹었답니다. 생일케이크로도 잘 어울렸습니다.

저희는 잇 케이크 전체적으로 만족했어요. 하지만 딸기라테케이크와 진한 쇼콜라 케이크 중 하나를 고른다면 딸기 라떼 케이크를 고를 것 같아요. 저희 집은 쉬폰보다 크림을 더 좋아하는데 이번 케이크는 빵이 겹겹이 쌓여 있었어요. 

오랜만에 한국에 있었던 딸 덕분에, 맛있는 케이크도 먹고 즐거운 생일이 되었답니다. 여러분도 특별한 날 케이크를 고민한다면 잇 케이크는 어떤가요? 케이크 전제품 픽업주문시 최대 15% 혜택과 화이트데이까지 할인 된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오늘 부산은 비가 내렸네요. 이 비로 코로나 19가 씻겨내겨가길을 빌어봅니다. 오늘도 마스크 꼭 착용하시고 건강한 주말 보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