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CU 편의점 백종원 요리비책 떠블 떡갈비버거

by 가족바라기 2020. 3. 10.

안녕하세요 오늘은 백종원의 요리비책(유튜브 채널이름) 간편식 시리즈 1탄으로 7가지 닭갈비 정식, 불고기 파스타, 두부김치, 땡초게살 김밥과 삼각김밥, 떡갈비, 만능양파햄 샌드위치 중 두번째로 떠블 떡갈비 버거 리뷰를 말씀드릴려고합니다.

 

백종원의 쿠킹로그에서 떠블 떡갈비 버거를 만드신걸 모습을 보신분도 계실텐데요. 만드신 제품이 이렇게  CU편의점에서 더블 떡갈비 버거로 출시되었더라구요. 백종원 선생님의 요리는 믿고 보는 음식이라 이번에도 맛이 궁금해 편의점에서 하나 남은 버거를 공수 해왔습니다

백종원의 쿠킹로그에서 떠블 떡갈비버거를 만드는 모습입니다. 재료가 가득이죠.

백종원 선생님은 떠블 떡갈비 버거는 패티가 얇아야 맛있다고 하시더라구요

드디어 완성된 모습이네요. 맨위에 올라간 양파와 마요네즈가 맛을 더 업그레이드 시켜줄것 같네요.

백종원 선생님의 레시피로 만들어진 스페샬 떠~블 떡갈비버거 입니다. 가격은 2700원입니다.

햄버거가 보기에 두툼해서 먹음직스러워보이죠

야채도 많고 치즈랑 고기패티가 들어있어 비주얼이 좋아 일단 겉모습은 합격입니다. 

점포용은 30초, 가정용은 전자레인지에 40초 돌리면 맛있다고 하니 돌렸습니다.

1일 섭취 칼로리가 2000인데 약 4/1 더블 떡갈비버거 칼로리가 487Kcal 약간 높긴하죠. 

드디어 햄버거를 시식할 시간입니다. 맛이 궁금해보이죠. 패티가 2장 체다치즈랑 양파, 상추등 저도 살짝 기대하면서 먹었습니다. 

샌드위치에서 살짝 실망했다면, 떠블 떡갈비버거는 기대이상으로 맛있었어요. 사실 즉석에서 해먹으면 더 맛있을것 같다는 생각은 했습니다. 하지만, 햄버거의 깊은 맛을 느끼고 싶다면 백종원 떠블 떡갈비보다는 햄버거집에서 사서 드시는게 더 좋을 것 같습니다. 백종원의 떠블 떡갈비는 시간이 없을때, 바쁠때 한끼로 좋을 것 같습니다.

 

코로나 19가 주춤해지고 있다는 기쁜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마지막까지 안심할 수 없으니 다들 조심하시기바라며 오늘도 멋진 하루되시기바랍니다.

 

백종원의 요리비책 시리즈 만능양파햄 샌드위치 맛이 궁금하시다면 여기로 들어가셔서 보시면됩니다.

https://lsmpkt.tistory.com/101

 

출처: 백종원의 쿠킹로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