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뷰 좋은 스타벅스 광안점

by 가족바라기 2020. 3. 11.

안녕하세요, 요즘 최대한 외출을 자제하다가 오랜만에 약속이 잡혀, 마스크를 끼고 살짝 집밖을 다녀왔답니다. 오랜만에 바다가 그리워, 광안리 스타벅스에서 만나기로했어요.

 

우와, 광안리에만 스타벅스가 5개가 있더라구요. 그냥 광안리 스타벅스에서 만나자고 했으면 큰일날 뻔 했어요. 

저희는 5개중 뷰가 가장 이쁘다고 하는 스타벅스 광안비치점을 다녀왔어요.

http://kko.to/Bv4koD6jj

 

스타벅스

부산 수영구 광안로62번길 39

map.kakao.com

 

 

평일 오전이여서 그런가, 코로나때문인가, 광안리 바닷가에 사람이 많이 없었어요. 스타벅스도 저희가 갔을때는 손님이 없었는데, 후반부에 되게 많이 오시더라구요.

 

 

스타벅스에 봄 신메뉴가 많이 나왔죠. 저희는 둘 다 딸기 레이어 슈크림 프라푸치노를 마셨어요. 딸기 상품이 많이 출시되는 시기라 둘 다 먹고싶다며 똑같은 것을 시켰어요. 저 신메뉴들 다 맛나보이지 않나요ㅠㅠ

저는 다음번에는 마음 편하게  스타벅스 가서 딸기 맘모스, 슈 크림 초콜릿 쿠키 슈, 그리고 슈 크림 라떼 까지 다 마셔볼거예요. ㅎㅎ

 

 

하지만 오늘은 간단하게 시켜보았어요. 딸기 레이어 슈크림 프라푸치노랑 촉촉 초코릿케이크를 먹었답니다. 사실 케이크는 뭘 먹을까 고민을 하다, 촉촉 초코릿 케이크가 하나 남았길래 바로 주문했답니다.

 

 

 

주문을 하고 2층에 올라왔어요. 2층 뷰가 이쁘더라구요, 제가 간 날은 날씨가 흐려 아쉬웠지만 날이 좋았다면 뷰가 더 이뻤을 것 같아요. 날씨 좋은 날 한 번 가보려구요!!

 

 

저희가 스타벅스에 들어갔을때는 역시나 사람이 많이 없더라구요.

 

 

스타벅스 광안비치점 실내가 넓었어요, 사람이 없다보니 창가쪽에 자리가 많아 창가쪽에 자리를 잡았어요.

간날 비가 오락가락해서인지 날씨도 따뜻한데, 내부에 히터를 켜서 좀 많이 더웠어요ㅠㅠ 그래서 프라푸치노가 더 꿀맛이였을까요...? ㅎㅎ

 

 

음료가 살짝 녹으신거 보이시나요ㅠㅠ 

 

 

위에 휘핑크림은 슈 크림이여서 정말 정말 맛있더라구요. 안에 딸기 다이스들도 총총 들어가있어, 씹는 맛이 있더라구요. 달달하면서도 딸기를 씹으니 살짝 새콤한 맛이 나서 물리지가 않고 정말 맛있었어요. 적다보니 또 마시고 싶네요~

 

 

그에 반해, 케이크는 기대이하였어요. 퍽퍽한 맛이 난달까요? 물론 진한 초코 맛도 나지만 부드러운건 잘 모르겠어요.

그냥 반대편 초코 무스 케이크를 먹을 걸 살짝 후회가 되더라구요 ㅠㅠ

 

전체 평을 하자면, 이번에 스타벅스에서 나온 신메뉴 딸기 레이어 슈 크림 프라푸치노는 정말 맛있었어요. 하지만 초코무스케이크는 음.... 다음번에는 다른 케이크를 먹을 것 같아요.

 

여러분의 하루는 어떠셨나요? 나갔다 와서 저는 손부터 깨끗이 씼었답니다. 여러분들도 꼭 돌아와서 손 깨끗히 씻는거 잊지마세요! 그럼 오늘도 건강한 하루 되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