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by 가족바라기 2020. 3. 8.

안녕하세요, 여러분. 즐거운 주말 마무리 잘하고 계시죠.

저희는 황금같은 주말에 재미있는 티비를 보며 맛있는 치킨을 먹는 걸 정말 좋아한답니다. 그래서 오늘도 아이들이 치킨이 먹고 싶다기에 치킨을 시키기로 했습니다.

각 브랜드마다 유명한 치킨들이 있는데요, 이웃님들이 맛있다고 적은 글들이 많아 먹어보고 싶었던 처갓집의 슈프림 양념치킨입니다. 

아들도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이 정말 맛있다고 추천을 해 주어서 기대하며 바로 슈프림 양념치킨을 먹기로 정했어요. 최근에 처갓집에서는 트러플슈프림 양념치킨도 나왔다고 들었는데, 저희는 아직 기본인 슈프림 양념치킨도 먹어보지않아 기본부터 먹어보기로 했어요.

요즘은 포장주문해도 할인이 안되는 곳이 많죠. 하지만 저희가 간 처갓집에서는 배달 치킨금액과 포장 및 가게에서 먹는 치킨가격이 다르더라구요.  보이시죠, 포장해가면 중, 대, 순살로 나뉘어도 보고도 믿기지 않는 착한 가격입니다. 

저희는 슈프림치킨 대짜를 배달로 주문하면 18000원인데 포장하면 14900원이라 집 가까이 있어서 저희가 직접 포장해왔어요.  보는 순간 세상에, 가격도 저렴한데 양도 많더라구요.  그대신 무우나 콜라는 따로 사야하는데, 콜라는 집에 있어서 필요가 없었고 무우는 하나에 500원이라 하나 사왔습니다.

슈프림 양념치킨을 먹으면서 계속 드시다보면 약간 물릴수도 있는데 와인한잔 곁들이니 부드럽고 더 맛있었습니다.

슈프림 양념치킨 위에 뿌려진 소스 보이시죠, 처음에는 마요네즈인가 하고 먹어봤더니 처갓집만의 특제소스 인것같았어요,

슈프림 양념치킨은 정말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이더라구요. 양념치킨에서 조금 더 부드러워 진 느낌? 원래 처갓집이 양념치킨이 유명하죠? 그래서 그런지 이 치킨도 정말 맛있었어요. 다만, 양념이 많다보니 빨리 눅눅해지더라구요. 저희는 사고 30분 후에 먹었는데, 바삭바삭한 느낌은 없었어요.

한 직후 먹었다면 더 맛있었을텐데,,, 라는 생각은 들었답니다.

하지만 이 가격에 양이 이정도라니, 저는 맛도 만족스럽고 가격도 만족스러워서 다음번엔 신메뉴 트러플슈프림 양념치킨을 먹어보려고 합니다. 

여러분은 처갓집 슈프림 양념치킨 드셔보셨나요?  안드셔보셨다면 방문 포장으로 저렴하게 드셔보시길 바랍니다.

방문 포장시 그냥가시지 마시고 꼭 포장할인 되는지 물어보시기 바랍니다. 포장할인이 안되는 곳도 있더라구요. 

코로나 19가 확진자 수가 줄어들고있다는 반가운 소식이 들리고 있습니다. 조금만 힘내시고 주말 잘 마무리 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