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쫀득 초코칩

by 가족바라기 2020. 5. 31.

오늘은 쫀득 초코칩 후기를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딸아이가 외국 나갈때마다 찰떡 쿠키를 즐겨 사갔었는데, 오늘 홈플러스에 가니 청우식품 오리지날 찰떡쿠키의 자매품인 쫀득 초코칩이 있더라구요.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못지나가듯이 코로나때문에 집에 있는 딸아이가 먹고 싶다기에 구매하게 되었어요. 딸아이도 저를 닮아 찰떡을 좋아하는 편이거던요. 그런데 찰떡에 좋아하는 초코칩이 입혀져있으니 얼마나 먹고 싶겠어요.ㅎㅎ

맛있어보이죠. 쫀득한 찰떡과 촉촉한 초코칩의 만남. 가격은 3840원입니다.  다행히 1+1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청우 쫀득초코칩은 맛 뿐만 아니라 귀여운 캐릭터까지 유명하죠! 상자안에는 귀여운 쫀득친구들 띠부띠부씰까지 들어 있어 딸이 더 좋아한 것 같아요.

청우 식품 쫀득 초코칩은 낱개포장되어있고 12개 들었어요. 개당 320원이라 가격이 사악한 편이예요 할인하지 않는다면 쉽게 사먹지 못할 것 같아요. 하지만 미니미 사이즈로 가지고 다니며 간식으로 먹기 참 편할 것 같아요.

총 내용량은 240g 100g당 395kcal 총 칼로리는 950입니다, 맛있는 만큼 칼로리는 많이 나가네요.ㅎㅎ

쫀득 초코칩 속에 들어있던 쫀득 친구들입니다. 정말 귀엽죠. 49종이 있다고 하는데, 5월 31일까지 이벤트가 있었다고해요. 하지만 저는 가격이 사악해 다 모으지는 못하겠더라구요. 저는 저 두 귀여운 캐릭터를 뽑았어요.

포장지역시 너무 귀여운 친구들이 프린팅되어있죠.

눈에 보이는 건 촉촉한 초코칩이예요. 하지만 반을 잘라보면 속에서 쫀득한 찰떡이 숨어 있답니다.

쫀득 초코칩을 반으로 잘라보았어요. 에 쫀득한 찰떡보이시죠. 정말 쫀득쫀득해보이

오리지날 찰떡쿠키도 고소하면서 쫀득해서 맛있었는데. 자매품인 쫀득초코집은 호불호가 있긴하지만 촉촉한 초코칩이 입혀져있어 달콤하면서 쫀득하고 초코까지 씹히니 더 맛있었어요.

 

종종 청우 쫀득초코칩 행사를 하던데, 저는 행사할때마다 사 먹을 것 같아요. 쫀득하고 촉촉한 초코칩의 조화가 정말 맛있더라구요. 단점은, 하나 먹으면 하나가 더 먹고싶어져, 한 자리에 다섯, 여섯개씩 뜯어먹고 있는 저 자신을 발견할때,,, 인것 같아요 ㅋㅋㅋ

 

여러분들도 한 번 청우 쫀득초코칩 한번 드셔보세요!

'요리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던킨도너츠 할인  (30) 2020.06.03
옥수수 효능  (80) 2020.06.01
쫀득 초코칩  (104) 2020.05.31
6월 던킨데이  (71) 2020.05.30
6월 파바데이  (23) 2020.05.30
뚜레쥬르 신상 메로나 콜라보  (24) 2020.05.29

댓글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