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안락동 맛집 고기장수

by 가족바라기 2020. 8. 24.

오늘은 저번주에 다녀온 안락동 서원시장에 있는 안락동 맛집으로 통하는 고기장수 고기집을 소개해드릴려고 합니다,

고기장수는 저렴하면서 맛있는 집이라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집입니다.

남편따라 저도 처음으로 다녀왔는데 가성비가 정말 좋은 집이었어요.

                                                      안락동 서원시장 고기장수

고기장수

위치: 부산 동래구 안락로 27 A동 1층

영업시간: 매일16:00-00:00

전화번호:050-71315-3393

http://naver.me/5DhdEiKk

 

고기장수

두툼한 생삽겹살과 유기농 생목살, 돼지한마리에 두블럭만 나오는 뼈삼겹이 아닌 진짜돼지살비, 엄선한 프리미엄급 차돌박이와 황제갈비살을 참숯불에 구워먹을수 있어 풍부한 육즙이 살아있�

m.map.naver.com

남편따라 처음으로 간 곳이지만 사람이 참 많더라구요. 사람들이 많다보니 내부는 찍을 수가 없었어요.

고기장수는 고기가 저렴해서인지 다른 곳과 다르게 테이블당 상차림비가 있더라구요.

솔직히 상차림비가 있어 놀라긴 했지만 고기가 저렴하니 그럴 수도 있겠다 싶었어요. 상차림비는 1인당 3000원입니다. 한가지 조건이 더 있는데 대패삼겹살 집처럼 첫주문은 500g 이상 주문해야했어요.

 

다른팀이랑 같이 와서 다행이었지 남편과 둘이 오면 다 못먹을 것 같아요.

섞어서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 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는 우선 생 벽돌 삼겹살500g을 주문했어요. 생벽돌 삼겹살이 100g에 2990원입니다. 국내산이 아니긴 하지만 정말 저렴하죠

쌈장, 고추,마늘, 양팡 장아찌, 절임무우, 김치, 참기름, 파절이, 상추가 기본상으로 차려져 나왔어요. 

파절이는 따로 추가하시면 되고 쌈이랑 기본 반찬들은 셀프바에서 부족하면 직접 가져다 먹으면 되게 되어있어요,

고기 먹을때 빼놓을 수 없는 맛있는 파절이입니다. 삼겹살 맛을  더 맛나게 해주는 음식입니다.

양파절임도 맛있긴 한데 저는 파절이가 더 맛있더라구요.

처음에는 정말 상추가 적게 나와 에게 이게 뭐야 싶더라구요. 하지만 그럴 수 밖에 없는 것 같아요.

요즘 상추가 정말 금상추인건 아시죠. 아마 삼겹살보다는 상추가 더 비싸지 않을까 라는 생각도 해봅니다.

삼겹살에 상추가 없으면 안되니 ㅎㅎ 부족하면 다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계란찜도 파가 올려져 나왔습니다. 부드럽게 계란찜이 잘 되어 파랑 더 잘어울려 맛있었습니다.

빛깔이 선명한 두툼한 삼겹살이 나왔습니다. 5인분이 작아보이지만 정말 두툼합니다. 안락동 맛집 고기장수는 참숯을 이용해 고기를 구워먹는다고 하니 맛이 없을 수는 없겠죠

숯불에 구워지는 두툼한 삼겹살을 보고 있으니 군침이 돌더라구요. 오늘도 역시 고기 굽는 담당은 남편입니다.

집이던 밖이던 언제나 고기는 남편이 구워서 줘요. 살짝 미안한 감도 있는데 저보다는 남편이 확실히 고기를 잘 굽는 것 같아요.ㅎㅎ

노릇노릇 정말 맛있게 잘 구워지고 있죠. 불이 쎄니깐 빨리 잘 구어지더라구요. ㅎㅎ 저희는 고기 구워 먹을때 마늘을 많이 구워먹어요. 구우면 매운맛도 안나서 맛있기도 하지만 몸에도 좋잖아요. 참숯이라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돼지갈비도 3인분 주문했습니다. 돼지갈비 가격은 100g에 3900원 정말 저렴하죠.

 

양념이 알맞게 잘 베여 숯불에 구워먹으니 정말 맛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삼겹살로 입맛을 돋우고 다음에 양념갈비로

먹으면 물리지도 않고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것 같아요. 맛이 있으니 술도 잘 넘어가더라구요 ㅎㅎ

오늘은 안락동 맛집 고기장수에서 남편 덕분에 오늘도 푸짐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고기장수 집이 왜 인기가 많은 줄 알겠더라구요. 요즘 처럼 물가들이 다 비싼데 참숯을 사용하면서 생 삼겹살은 가격이100g에 2990원 양념돼지갈비는 100g에 3900원 가격도 저렴하면서 맛까지 있으니 정말 가성비 좋은 곳 아닌가요. 

 

지인을 만나는 자리라 딸아이를 데려가지 못했는데 다음에는 딸아이 데리고 같이 가야겠어요. 딸아이에게도 안락동 맛집을 소개해줘야 겠죠. 여러분들도 안락동 서원시장 가시는 길 있으시면 둘러보세요

 

요즘 많이 더우실텐데 코로나까지 다시 심해지는 분위기니 다들 조심하시길 바랍니다.

 

 

'요리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늘 효능/부작용  (37) 2020.08.27
서브웨이에서 먹어본 후기  (58) 2020.08.26
안락동 맛집 고기장수  (60) 2020.08.24
뚜레쥬르 빵 추천4  (32) 2020.08.19
둥굴레차 효능 부작용  (45) 2020.08.18
광안리 맛집 다이도코로  (74) 2020.08.17

댓글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