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네고왕 비비큐(BBQ) 메이플 버터 갈릭 치킨 후기

by 가족바라기 2020. 10. 4.

요즘 핫한 네고왕 다들 아시죠? 이번에는 8월에 이어 두번째로 BBQ에서 네고 2차를 성공했습니다. 정가도 다운되었는데 1주일간 5000원 할인된다니 치킨을 좋아하는 아들도 있으니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

이렇게 좋은 소식을 저만 알기에 아까워 할인 소식을 올립니다.

비비큐 회장님과 광희가 계약한 내용입니다.

1회에서 네고왕 치킨 브랜드편 조회수 500만 달성시 본인을 광고모델로 발탁할 것을 제안했었는데요,

드디어 광희가 1년간 BBQ의 광고 모델이 되었습니다. 정말 축하 드릴일입니다. '광희씨 축하드려요'

 

두번째로 BBQ에서 신제품이 출시되었는데 정가를 22000원에서 19900원으로 조정 확정되었습니다.

세번째 네고왕 방송 후 시간부터 일주일간 BBQ자사앱에서 선출시되는 광희나는 메이플 버터 갈릭 치킨을 추가로 5000원 할인해서 14900원에 판매한다고 합니다.(10월2일-10월8일)

먼저 주문 방법은 BBQ자사앱에서만 가능하기때문에  BBQ앱을 설치하셔야 합니다.

메인에 들어 가셔서 배달과 포장 주문을 선택하시면 됩니다.

할인 가능한 메뉴는 메이플 버터 갈릭 치킨이 포함되어 있는 메뉴만 가능합니다.

 

황금 올리브 반마리와 치즈볼이 랜덤으로 들어가는 메뉴를 선택하려다가 그래도 BBQ신 메뉴를 먹어보는 게 더 좋을 것 같아 주문했습니다. 치킨 가격은 19900원에 배달료 2000원이 포함하여 21900원인데 쿠폰을 사용하여 16900원 결제했습니다. 포장 주문은 14900원 입니다.

 

5000원 할인쿠폰은 BBQ앱을 다운받으면 쿠폰함에 들어 있습니다. 10월 8일까지 이니 놓치지 마세요.

피자샵 때 처럼 다운되어 주문이 안될 줄 알았는데 BBQ는 아직은 서브가 다운되거나 그러진 않고 바로 주문되었습니다.

자사 앱에 가입 안된 곳이나 배달이 정말 많으면 주문이 안될 수 있다고 합니다

드디어 주문한 메이플 버터 갈릭이 도착했습니다. 달콤한 향이 구미를 자극하네요.

 

무우와 콜라는 빠지면 서운 하겠죠. 무우에는 음식의 소화흡수를 촉진하는 효능이 있어 치킨을 먹을때 치킨의 소화를 도와 줍니다

짜잔 메이플 버터 갈릭입니다. 넓적다리로 만들어진 큰 조각들이 6개 들어 있습니다. 

이렇게 큰 조각 6개가 14900원이라니 이 기회를 놓칠 수 없죠

노릇노릇 잘구어진 치킨위에 맛있게 갈릭 버터 소스가 발라져있고 파슬리까지 뿌려져 먹기도 전에 달콤한 카라멜 팝콘 향이 났어요. 딸은 갈릭버터 마늘빵 향도 난다고 하더라구요.

 

한 입 먹어보니 메이플의 달콤함을 느낄 수 있는데요, 카라멜 팝콘을 좋아하시거나 달콤한 치킨을 좋아하신다면 추천드릴 수 있어요.

 

하지만 짭잘한 치킨을 좋아하신다면 메이플 버터 갈릭보다는 메이플 버터 갈릭 2조각, 황올반마리, 볼 4개 들은 제품을 주문하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사실 달아 몇조각 못먹겠더라구요. 

전 한 조각으로 만족했습니다.

 

요즘 치킨이 정말 비싼 것 아시죠. 오늘은 네고왕 광희 덕분에 BBQ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었는데요, 메이플 버터 갈릭 치킨은 처음에는 맛있었는데 많이는 먹지는 못할 것 갔았어요. 분명 호불호가 가릴 거라 생각 됩니다. 여러분들도 BBQ이벤트 8일까지 이니 이 기간 놓치지 마시고 드셔보세요.

 

오늘은 연휴 마지막날이네요. 내일부터 다들 활기차게 시작해보아요.

 

 

 

댓글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