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센텀 맛집 국민식육식당

by 가족바라기 2020. 10. 6.

연휴를 맞아 서울에서 내려온 아들과 취업 준비로 힘든 딸을 위해 맛있는 한우를 사주기 위해 센텀 맛집으로 알려진 국민 식육식당에 갔습니다. 축산물 도매센터로 한우, 한돈, 계육을 취급한다고 합니다.

 

국민 식육식당

위치: 부산시 해운대구 센텀 중앙로 90 큐비 E센텀 빌딩 별관 127호

영업시간: 11:30-23:00(평일만 브레이크 타임 14:30-17시까지) 

전화번호: 051-783-4404

주차장:큐비 E 센텀 빌딩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옛날 1박2일 팀들도 보이고 VJ특공대. 생생정보통에도 나왔네요. 삼합이 정말 맛있나봐요.

딸이 인터넷으로 찾은 맛집인데 제대로 온 것 같아요.

국민 식육식당을 들어서니 맛있는 생고기들이 들어있는 식육코너가 있었어요. 먼저 우리 가족이 먹을 고기를 사서 직원분에게 주고 들어가면 되더라구요 계산은 나중에 하면 된다고 하네요. 연휴라 그런지 고기는 적은 편이고 삼합도 없었어요.

 

저희는 한우 모둠구이랑 한우 특수모듬을 선택했는데 가족들 식성을 잘 아니 양과 부위, 가격대까지 선택 가능하니 참 좋은 것 같네요

국민 식육식당들 들어서니 한팀 만 식사를 하고 계시고 텅비었어요. 2층도 있다고 했는데 연휴기간이라

한산한 것 같네요. 식당은 외부 테라스도 있고 2층까지 있으니 넓은 것 같아요.

실외에서 먹으면 저녁에는 운치가 있을 것 같아요.

파절이, 상추, 양차 마늘 쌈장 등 기본 밑반찬들은 셀프라 부족한 음식들은 언제던지 가져다 먹으면 됩니다.

 

한우 고금모듬이라 1+ 100g 15000원  316g 47400원입니다. 고기의 질은 정말 좋아보입니다.

한우 특수 모듬입니다. 1+ 100g에 16500원 총 금액은 64020원입니다. 마블링이 선명한게 맛있어 보입니다.

기본 상차림이 먼저 나왔습니다. 다른 건 다른 곳이랑 비슷힌데 미역국이 함께 나왔습니다.

진한 미역국 술과 함께 먹으면 맛있을 것 같은데 우리 가족은 오늘 아무도 술을 안먹었어요.

다들 약속이 있었거던요.ㅎㅎ

비닐을 벗기니  마블링이 더 선명하고 색이 고운 소고기가 나타났네요. 먼저 한우 고급 모둠을 먼저 먹었어요.

양은 적어보이는데 먹어보니 적은 양이 아니었어요.

소고기는 타면 맛없다고 딸아이의 말대로 조금씩 구워 먹었어요. 정말 육질이 부드럽고 입안에서 녹는다는 표현이 맞는 것 같아요. 왜 소고기 맛집이라고 하는지 알겠더라구요. 아이들 덕분에 정말 맛있는 고기를 오랫만에 먹어보았어요.

 

명이나물 장아찌랑 파즐이를 올려 맛있게 한쌈 싸서 먹었어요.  

딸아이가 육회를 먹고 싶어 시켰더니 오늘은 표시된 것 만 된다고 하시더라구요. 육회 비빔밥도 먹어 보고 싶었는데 다 안되니 다음에 다시 와서 딸아이 좋아하는 육회 사줘야 겠어요. 딸아이와 저는 점심은 패스하고 남편과 아들은 된장찌개를 시켜줬어요.

보글보글 맛있는 된장찌개입니다. 조미료를 사용하지 않은 단백한 맛이었습니다. 아쉽다면 고기를 좀 더 넣었으면 더 깊은 맛이 날텐데 너무 적게 넣은 것 같아요. 하지만 된장찌개도 맛있었습니다.

반찬은 두가지가 나왔는데 먹고싶다는 욕구는 안생기는 것 같아요. 역시 한 국 사람인가요 김치라도 나왔으면 더 좋았을 뻔 했어요. 아들은 된장찌개로만 열심히 밥을 먹었네요.

오늘은 연휴라 사람이 없어 코로나 걱정 안하고 먹기는 좋았는데 음식이나 고기가 한정되어 있어 아쉬웠어요.

다음 기회에 오면 삼합이랑 육회, 육회비빔밥을 먹어 보고 싶네요.

후식으로 아이들에게 편의점 아이스크림을 사주며 오늘 외식은 마무리 했습니다.

 

여러분들도 해운대 오시면 국민 식육식당 이용해 보시는 것을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