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양정 맛집 대패삼겹살 맛집 오대삼 대박나는 집

by 가족바라기 2020. 10. 16.

몇일전 지인이 맛있는 고기를 사주겠다기에 다녀온 곳 양정 맛집 오대삼 대박나는 집입니다. 부산 시청과도 가까워 직장인들이 많이 차는 곳입니다. 예전에는 날마다 대박나는 집이었는데 이번에 가니 오대삼 대박나는 집으로 바뀌었더라구요.

 

예전에 이곳에서 대패삼겹살을 맛있게 먹었었는데 오랫만에 가니 반갑더라구요. 맛있는 고기로 사주신다고 했는데 그때 생각나 오늘 메뉴는 무조건 대패삼겹살로 정했습니다. 

오대삼 대박나는 집(구 날마다 대박나는 집)

위치: 부산 진구 동평로 405번길  78

영업시간: 매일 09:00-02:00

전화번호: 050=71406-9292

 

오대삼 대박나는 집은 실내가 참 넓었어요.  모임이나 회식집으로도 좋을것 같아요.

셀프바가 밑반찬이랑 삼채소등 다양하게 준비되어있었구요. 다른 곳이랑 다는 점은 친환경 야채 셀프코너 라고 하여 초등학생 이상은 1000원씩 받았어요. 상차림비라고 보시면 될 것 같아요.

돼지고기집에 마릴린 몬로가 벽면을 장식했더라구요. 사장님이 마릴린 몬로를 좋아하시나봐요.

아님 마릴린 몬로가 돼지고기랑 뭔 연관이 있는 건가요. ㅎㅎ 특이하긴 하네요

 

오대감 대박나는 집은 고객님께 대한 약속과 돼지고기가 우리 몸에 좋은 이유를 적어 놓았네요.

돼지고기가 우리 몸에 좋은 이유

1.중금속 배출

돼지고기에는 필수지방산이나 셀레늄, 아연이 풍부하게 들어있기 때문에 중금속을 체외로 배출해준다고 합니다.

2.피로회복 

돼지고기에는 비타민B1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피로회복에 좋다고 합니다.

3. 빈혈예방

돼지고기에는 철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빈혈있으신 분들께도 좋다고 합니다.

4. 동맥경화 예방

돼지고기에는 불포화 지방산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우리몸에 안 좋은 콜레스테롤을 억제해 성인병예방에도 좋으며 동맥경화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5.치매예방

돼지고기에 들어있는 비타민F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뇌혈관 질환을 억제해주며 뇌의 기능을 활발하게 바꿔준다고 합니다.

메뉴를 보니 한우 등심대패도 있고 돼지고기의 맛잇는 부위들이 다 있는 것 같네요.

오늘은 저희가 주문한 건 대패삼겹살입니다. 두툼한 삼겹살, 항정살, 가브리살도 맛있지만 오늘은 대패삼겹살 먹고 싶어 대패삼겹살로 주문했습니다. 가격은 100g에 2900원입니다.

 

 가성비가 좋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음식이지요. 우리 아들이 치킨 다음으로 좋아하는 음식입니다.

한우 사준 날도 자기는 한우보다 대패삼겹살이 좋다고 하더라구요 ㅎㅎ

사장님이 먼저 술안주 하라며 오뎅탕을 주시더라구요. 사장님이 센스가 있으시네요.

술 안주도 주셨는데 술 한잔 안할 수가 없죠. 국물이 시원하니 맛있었습니다.

먼저 대패삼겹살 5인분을 주문했습니다. 

 

돼지고기에 부족한 영양분을 야채가 보충해줘서 열심히 싸먹었습니다.

돼지고기랑 상추, 깻잎이 궁합이 좋은 건 다 아시죠.

 

대패삼겹살에는 콩나물, 마늘, 김치를 함께 구워 먹어야 제맛이지요. 대패삼겹살이 야들야들해서 금방금방 구워먹을 수 있어 정말 좋았어요. 대패삼겹살은 이맛에 찾게 되는 것 같아요.

먹고 5인분을 더 시켰어요. 술술 잘 넘어가더라구요 ㅎㅎ 

대패삼겹살하면 빠질 수 없는게 바로 볶음밥이죠. 남은 대패삼겹살에 콩나물, 볶은 김치넣고 볶다가 김가루 뿌려 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대패삼겹살 집에 오면 빠지면 섭섭한게 또 있죠 바로 된장찌개입니다.

된장찌개도 주문했는데 오대삼 대박나는 집은 된장찌개도 맛있어 볶음밥이랑 잘 어울렸어요.

오늘은 오랫만에 지인 덕분에 맛있는 대패삼겹살을 푸짐하게 먹었는데요. 일교차가 심해지는 요즘 먹고

싶은 음식을 든든하게 먹고나니 기운이 났어요.ㅎㅎ

가끔 생각날 때 양정 맛집 오대삼 대박나는 집 딸과 함께 가야겠어요.

여러분들도 주말에 가성비 좋은 대패삼겹살 어떠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