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맘스터치 싸이버거 딥치즈버거를 먹었어요.

by 가족바라기 2020. 10. 18.

오랫만에 딸아이가 외출했다가 집에 돌아오는 길에 맘스터치에 들러 버거를 사왔어요.

엄마는 어떤 메뉴를 먹을 건지 묻길래 신메뉴도 나왔다고 했지만 저는 바로 싸이버거라고 대답했어요.

싸이버거가 최애버거거던요.

이사오고 난 뒤 맘스터치가 생각났지만 가게가 없어 아쉬웠는데 딸 덕분에 먹게 되었네요.

점심으로 가볍게 먹기 좋은 것 같아요.

맘스터치는 가격이 많이 오르지도 않고 비싸지 않은 것 같아 좋았어요.

딥치즈버그랑 제가 좋아하는 싸이버거입니다.

저와 제딸은 콜라는 탄산이라 좋아하지 않고 맘스터치의 포테이토는 조금 짜서 즐기지는 않구요 그래서 단품을 즐겨먹습니다.

아들있으면 이야기는 달라지지요 ㅎㅎ 아들은 콜라랑 포테이토 다 좋아하거던요

먼저 딸이 좋아하는 딥치즈 버거입니다. 220g 409kcal입니다. 단품 가격은 4000원입니다.

 

제가 맘스터치를 좋아하는 이유가 두툼한 치킨 패티와 풍성하게 들어가있는 양 상추가 소스랑 어우러져 정말 맛있거던요. 딥치즈버거는 부드러운 치즈가 듬뿍이라 더 좋은 것 같아요

두툼한 패티 보이시죠. 한입먹어보니 두툼한 치킨 패티의 단백함과 양상추의 상큼함과 짭조름한 체다치즈의 풍미가 어우러져 벨란스가 나름 잘 맞는 것 같아요

딸처럼 짭조름한 체다치즈를 좋아하신다면 드셔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두번째 싸이버거는 맘스터치에서 가장 인기있는 메뉴가 아닐까 싶어요. 저도 맘스터치에서 처음 사먹은 메뉴이거던요

아들때문에 먹어본 메뉴인데 정말 맛있어서 먹고 반했잖아요.ㅎㅎ 200g에 칼로리는 511kcal입니다.

단품가격은 3800원입니다. 가격도 참 착한 것 같아요.

매콤한 통다리살 패티에 양파와 양상추가 조화를 이루는 맘스터치 시그니처 버거라고 합니다.

양상추가 정말 듬뿍 들었죠. 패스터푸드 음식점들 보면 정말 야채를 적게 넣어주는데 맘스터치는 정말 야채를 많이 넣어주는 것 같아요  제가 맘스터치를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입니다. 이것이 맘스터치의 매력이 아닐까요?

한입먹어보니 두툼한 통다리살 패티가 쫀득하니 식감이 참 좋았어요. 살짝 매콤한 패티와 양상추랑 양파, 소스가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저는 맘스터치에서 싸이버거가 가장 맛있는 것 같아요.

아마 제가 여러분께 맘스터치 메뉴를 추천한다면 단연코 싸이버거가 아닐까요?

오래간만에 딸 덕에 싸이버거를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좋았습니다.

 여러분들은 어떤 버거가 가장 맛있나요?

 

벌써 일요일도 훌쩍 지나가버리고 내일이면 월요일 시작이네요.

다들 즐거운 한주 되시고 화이팅입니다.!!

'요리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해운대 국수 소릿길  (44) 2020.10.22
동래맛집 청해  (28) 2020.10.20
양정 맛집 대패삼겹살 맛집 오대삼 대박나는 집  (20) 2020.10.16
고로케맛집 송사부 수제쌀 고로케  (26) 2020.10.15
에어프라이어 치킨 만들기  (50) 2020.10.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