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GS편의점 신상 빼빼로 돼지바

by 가족바라기 2020. 11. 21.

요즘 빼빼로가 편의점과 콜라보를 맺어 다양한 맛의 빼빼로로 나오고 있는데요.

이번에는 우리가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인 돼지바가  빼빼로로 나왔더라구요.

돼지바를 좋아해 즐겨먹는데 빼빼로 돼지바도 맛이 궁금하기에 쟁여왔습니다

몇일전엔 CU랑 콜라보한 인절미 맛 빼빼로를 올려드렸는데 인절미 맛은 고소함이 강하게 남는 과자였는데이번에는 GS 편의점이랑 콜라보해서 만든 한정판 빼빼로 돼지바가 나욌습니다. 귀여운 돼지 캐릭터가 더 친근하게 다가옵니다.

 

돼지바는 누구나 좋아하는 아이스크림이지요. 겉은 바삭하면서 속은 딸기시럽의 달콤함이 입안을 맴돌면서 하나 먹으면 순삭하게되지요. 이렇게 맛있는 아이스크림을 과자로 만들다니 발상이 신선합니다.

37g에 185kcal 가격은 1500원입니다. GS 한정판매이긴 하지만 양에 비해 가격이  비싸긴 하네요.

과자의 양을 조금 더 늘려 주면 좋을 것 같아요.

짜잔 빼빼로 돼지바를 열어보았습니다. 특별한 건 없고 그냥 제가 아는 아몬드 빼빼로랑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고 보기에는 먹음직스러워 보입니다.

코로나로 힘든 우리들에게 응원 문구도 적혀있습니다.

'당신에게 힘이 될게요.' 요즘처럼 힘든 우리들에게 정말 위로가 되는 말이 아닐까요

 

비닐을 벗겨보니 도톰한 빼빼로가 우릴 반기네요.

빼빼로 돼지바는 돼지바 처럼 겉표면이 쿠키가 토핑되어 있어 아이스크림 처럼 겉은 바삭바삭 해보이고

속은 돼지바처럼  달달한 딸기시럽이 가미 되어 있다는데 딸기는 보이지 않고 신기하게 딸기 향은 나더라구요.

빼빼로 돼지바가 인기 제품이라고 하니 돼지바랑 얼마나 비슷할까? 눈으로 먼저 먹어 보면서 상상해봅니다.

상자에는 딸기가 그려져 잘라보니 어디에도 딸기 시럽은 없더라구요, 딸기 향을 넣은 걸까요

기대하고 한 입먹어보니 음 뭐랄까? 기대를 해서일까요. 제가 좋아하는 아몬드 빼빼로 처럼 강한 임펙트

있는 맛은 아니라 그냥 맛이 애매했어요.

 그냥 달달한 빼빼로를 먹는 느낌이 들었고 재구매 의사를 묻는다면 빼빼로 돼지바 보다는 전 제가 좋아하는 아몬드 빼빼로를 사먹을 것 같아요.

 

지극히 제 개인적인 생각이고 여러분들은 좋아하실 수 있으니 GS한정상품이니 드셔보세요.

지금까지 빼빼로 돼지바를 먹어본 후기입니다.

 

갑자기 날씨가 추워졌어요. 다들 건강조심하세요.

.

댓글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