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서브웨이 터키샌드위치, 풀드포크 샌드위치

by 가족바라기 2020. 11. 18.

오늘은 딸아이가 외출나갔다 돌아오는 길에 엄마가 좋아한다고 서브웨이를 들러 샌드위치를 사왔어요.

서브웨이 샌드위치는 가끔 생각났었는데 딸아이가 사오니  참 반갑더라구요.

서브웨이에서 11월 행사 제품중 하나인 터키 샌드위치와 풀드포크 샌드위치를 사왔습니다.

서브웨이에서 11월 행사 제품인 터키 샌드위치는 11월2일부터 1월 3일까지 무려 3개월동안 한다고 하네요.

가격은 5200원인데 1300원 할인되어 3900원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프로모션 상품은 1인당 최대 5개까지 구매 가능합니다.

 

터키 샌드위치입니다. 가격은 정 가격은5200원인데 3개월간 3900원에 판매합니다.

빵은 쫄깃한 플랫브레드를 선택했고 치즈는 슈레드 치즈를, 소스는 추천소스(렌치드레싱, 스위트 어니언)로 넣어달라고 했습니다.

 

딸아이가 엄마가 야채를 좋아한다고 야채를 많이 넣어달라고 했다고 하네요. 샌드위치가 빵빵해서 터질려고 합니다.ㅎㅎ

야채를 적게 넣어준다 싶으면 미리 많이 넣어달라고 말하면 많이 넣어줍니다.

 

터키샌드위치는 칠면조 고기로 만든 햄과 야채가 어우러져 단백하고 스위트 어니언 소스가 들어가서 달콤함이 더해서 맛있었는데요,

샌드위치는 소스에 따라 맛이 달라질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꿀조합이 중요하겠죠.

전 모르면 무조건 직원에게 소스 추천해달라고 합니다. 아님 네이버에서 미리 찾아보고 가도 좋구요.

여태껏 직원이 추천해준 소스가 마음에 들었습니다.

 

7시간 저온 훈연한 미국 정통 스타일의 리얼 바비큐 풀드포크는 오직  써브웨이에서만 판매한다고 합니다.

두번째 메뉴는 풀드포크 바비큐 샌드위치입니다. 가격은 5900원입니다.

빵은 역시 쫄갓한 식감이 좋은 풀랫브레드를 선택했습니다. 치즈는 슈레드 치즈를 선택했고,  야채는 할라피뇨까지 다 넣었습니다. 역시 야채는 많이 넣어달라고 이야기했구요.

소스는 추천한 바비큐소스랑 랜치 소스를 넣었습니다.

야채를 정말 많이 넣어주셔서 사진 찍는데도 삐져나와 지저분해졌네요.

하지만 서브웨이는 역시 야채가 많이 들어가야 더 맛있지요.

풀드포크 바비큐 샌드위치에 추천해준 바비큐 소스랑 랜치 소스가 잘 어울려 맛있었어요.

풀드포크 바비큐 샌드위치에 할라피뇨를 넣어줬더니 고기의 느끼함 까지 잡아주고 야채들의 신선함까지 더해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서브웨이를 좋아하는 이유중 하나가 야채를 정말 많은 건데요, 아삭한 식감이 정말 좋더라구요.

 

오늘은 딸 덕분에 맛있는 서브웨이 샌드위치를 먹었습니다. 여러분들도 서브웨이에서 11월 행사 제품들을 한 번 이용해보세요. 가격도 저렴하고 가볍게 한끼로 먹기 좋습니다.

 

lsmpkt.tistory.com/365

 

서브웨이 샐러드&이탈리안BMT 솔직후기

오늘은 아들이 서울 올라가는 날이라 간단하면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게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아들이 서브웨이 샐러드를 좋아하는 게 생각나 외출하면서 돌아오는 길에 서브웨이를 다녀

lsmpkt.tistory.com

lsmpkt.tistory.com/322

 

서브웨이에서 먹어본 후기

오늘은 오전에 볼일이 있어 나갔다가 점심시간이 되어 서브웨이가 있기에 딸아이 생각도 나고 해서 들어갔어요. 사실 점심을 먹으러 식당에 갈까 하다가 태풍도 불고 코로나도 늘어나는 것 같

lsmpkt.tistory.com

 

'요리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GS편의점 신상 빼빼로 돼지바  (40) 2020.11.21
연산동 맛집 연산동 오반장  (16) 2020.11.20
중앙동본참치 점심특선  (20) 2020.11.16
CU 신상 삼육두유웨하스  (48) 2020.11.15
딸기효능 10가지.  (25) 2020.11.1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