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시청맛집 해풍코다리

by 가족바라기 2020. 11. 27.

오늘은 남편이 코로나19때문에 약속이 취소되어 일찍들어오게 되었어요.

퇴근길에 맛있는 코다리짐을 사가지고 온다기에 좋아라했어요. 코로나때문에 좋은 점도 있긴있네요.

오늘을 코다리찜 전문점 시청맛집 해풍코다리를 먹어본 후기를 적어보려고합니다.

어부심 해풍코다리 시청점

위치: 부산 연제구 시청로 12 더샵 시티에비뉴 2차 상가동 103호

매일 10:00-22:00(마지막 주문 21시 40분)

전화번호:051-862-6202

naver.me/F9LO95EO

 

어부심 해풍코다리 시청점

강원도 동해의 차디찬 바닷바람에 맛있게 말린 코다리는 지방함량이 낮고 쫄깃한 식감으로 그 맛이 일품입니다. 새로운 매운 맛을 맛보고 싶다면, 맛있게 매콤한 코다리조림 맛보세요~^^ 매콤명

m.map.naver.com

강원도 동해의 차디찬 바닷바람에 맛있게 말린 코다리는 지방함량이 낮고 쫄깃한 식감으로 그 맛이 일품이라고 합니다.

남편이 제가 블로그에 올리는 걸 알고 사진도 찍어왔어요. ㅎㅎ 착한 남편이죠.

가게를 보니 내부도 넓고 시청점이라 직장인들이 많이 찾을 것 같아요;

남편 말에 의하면 맛집이라고 하네요.

코다리 찜 전문점이라 메뉴는 간단합니다. 일반 코다리찜이랑 시래기가 들어간 시래기 코다리찜 두종류만 있습니다.

남편은 시래기가 들어간 코다리찜 소로 주문해서 사왔습니다. 가격은 30000원인데 포장할인이 2000원 되어 28000원입니다.

시래기 코다리 찜 소짜가 적지않을까 했는데  2-3인이 먹을 수 있는 양이라고 사장님이 말했다고 하네요.

                                                해풍코다리 찜 전문점

짜잔 드디어 퇴근하면서 코다리찜을 사왔습니다. 양이 소짜라 적을 줄 알았는데 그릇이 생각보다 큽니다.

직영점이 시청점이랑 연제구점, 해운대점이 있네요.

                                                       해풍코다리찜 맛집 시청점

콩나물은 삶아서 가져왔고 김은 싸먹을 수 있게 넉넉하게 가져왔습니다.

해풍코다리찜에 넣어먹는 콩나물입니다.

 

푸짐한 시래기 코다리찜

보이시죠? 푸짐한 양  소짜지만 양은 넉넉했습니다. 매콤한 코다리찜 집이라 원래는 땡초가 많이 들어가는데 제가 매운걸 잘 못먹는다고 미리 땡초는 빼달라고 했다고 하네요. 세심한 것 까지 신경을 써주다니 감동이었어요.ㅎㅎ

                                                        시래기 해풍코다리찜 시청점

 

씨래기 코다리찜 

시래기 보이시죠? 시래기는 비타민C가 풍부하고 말리는 과정에서 비타민D도 생겨 골다공증에도 좋고,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식이섬유가 풍부하여 나쁜 콜레스테롤을 낮춰주어 동맥경화에도 좋습니다.또한 간 해독에 도움을 주며 변비, 빈혈등에 좋아 정말 몸에 좋은 음식이예요.

 

남편이 센스있게 시래기가 몸에 좋다며 시래기 코다리찜으로 가져왔어 저에게 점수좀 땄지요. ㅎㅎ

시청맛집 해풍코다리찜

시래기 코다리찜위에 준비해온 콩나물을 넣어 섞었습니다. 콩나물도 넉넉하게 넣으셨네요.

콩나물과 시래기가 들어가서 코다리찜이 더 푸짐했습니다. 먹음직스러워보이죠 가래떡도 들어있는데 쫀득하니 맛있더라구요. 세개 들어있어 아쉬웠는데, 매장에서는 떡사리도 추가가 가능하다고 하니 가면 추가해서 먹어야겠어요.

맛있게 졸여진 무우랑 시래기, 콩나물이랑 코다리도 그릇에 담았습니다. 전  무우를 좋아하는데 정말 맛있게 졸여져 맛있었어요. 기본적으로 알맞게 매콤한 맛에 시래기도 잘 졸여져 코다리랑 먹으니 정말 잘어울려 맛있더라구요.

코다리도 햇볕에 말려서 인지 쫀득하면서 식감이 정말 좋았어요.

저희 집은 강황밥을 해먹는데요.알맞게 졸여진 무우랑 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씨래기코다리찜 맛집.

어부심 해풍코다리찜 가게에서 보내준 김에 코다리랑 시래기, 콩나물까지 올려 쌈싸먹으니 김이 매콤한 맛을 잡아주면서 김과도 잘어울려 계속 먹게되더라구요. 코다리찜에 김으로 쌈싸먹는건 생각치도 못했는데 색다르면서 생각보다 잘 어울렸어요.

 

갑자기 코로나19 확진자들이 늘어나 음식점에 갈 수없었는데 남편이 포장해와서 덕분에 시래기 해풍코다리찜을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시청맛집 어부심 해풍코다리찜 오늘 대 만족이었습니다.

'요리 > 맛집'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쁜 아침시간 간편한 본죽 어떠세요  (22) 2020.12.02
연산동 맛집 스페샬돼지  (38) 2020.11.29
뚜레쥬르 빵추천 5  (26) 2020.11.25
부산시청 근처맛집 구연정 빈대떡  (18) 2020.11.23
GS편의점 신상 빼빼로 돼지바  (40) 2020.11.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