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요리/맛집

CU 간식/ cu 고구마 빵 솔직후기

by 가족바라기 2021. 1. 3.

코로나 19가 2.5단계로 격상하고 나서 식당이랑 밖을 잘 가지 못하다보니 가끔 딸이랑 동네한바퀴 돌다가 들어가는 곳이 cu편의점입니다. 몇일전에도 씨유편의점을 둘렀더니 고구마빵을 팔고있길래 득템해왔습니다.

 

예전에 해남 고구마빵을 올린적이 있는데 해남 고구마빵을 정말 맛있게 먹었어 지금도 생각나는 맛이라

씨유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고구마빵도 맛이 궁금하더라구요

cu고구마빵

모양은 정말 고구마 그대로입니다. 해남 고구마 빵 처럼 정말 잘 만들었더라구요.

고구마라 그런지 유통기한은 짧은 편이었어요.

전자렌지에 따뜻하게 데워먹으면 더욱 맛있다고 합니다.

cu간식

총내용량은 125g에 칼로리는 292kcal입니다. 고구마 앙금이 55.71%(고구마 21.22%), 자색고구마 분말이 43% 함유되어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1700원이예요

씨유고구마빵

정말 자색고구마랑 똑같은 것 같아요.

겨울이면 고구마를 삶아 김장김치랑 먹으면 정말 맛있는데 겉모습만 봤을때는 맛있겠다는 생각이 절로

듭니다.ㅎㅎ

cu간식추천

 

cu고구마

씨유 고구마 빵을 반으로 잘라보았더니 진짜 고구마처럼 속이 알찼습니다.

편의점에서 판매하는 고구마 빵이라 고구마 앙금이 그닥 많이 들어있지는 않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제 예상이 빗나가면서 피는 얇고 고구마 앙금은 정말 가득 들었어요.

씨유간식

우선 고구마 빵을 전자렌지에 돌리지 않고 그냥 먹어봤습니다. 피가 퍼석해서 제입에는 안맞다는 생각을

했는데 데워먹으면 맛있다는 말에 정해진 시간보다 전자레인지를 좀 더 돌려먹어봤어요.

그냥 먹었을때랑 확실히 다른게 피가 쫀득해지면서 고구마 앙금까지 따뜻해져 훨씬 났더라구요

 

아쉽다면 고구마 빵 겉표면에 있는 자색이 손에 묻어나는 것과 해남고구마빵이랑 비교했을때 쫀득한 식감이나 풍미가 덜한 것도 아쉬웠어요.

 

 

 

댓글